이렇게 따뜻하게 대해진 적은 2화
こんなに優しくされたの 2
Konna ni Yasashiku Sareta no 2
by. 필나로
3화 리뷰
1화 리뷰
이렇게 따뜻하게 대해진 적은 2화는 2014년 8월에 미디어뱅크(Queen bee)에서 제작했습니다. 원작은 키시즈카 겐지(木静 謙二)의 동일한 제목의 망가에요.
요즘 토렌트 사이트들이 막혀서 절망하는 분들을 위해 이 리뷰를 먼저 썼습니다.(응?)
원작은 그라비아/8마일(グラビア/8Mile), Adoration, Minority, 여주인 망상중(女将さん妄想中), 우선 생으로(とりあえず生で), Athletic Festival / Fixer, Pretty, 스위트 드림즈(スイート・ドリームス), 섹스에듀케이션(セックス・エデュケーション), Hospital is happy, 유이의 회사(由衣の社), 내가 모르는 어머니(僕の知らない母)가 수록되어 있습니다.
그 중에서 유이의 회사(由衣の社), Hospital is happy가 애니화 되었어요.
유이의 회사 편입니다.
부모님이 큰 빚을 졌는데 어찌어찌 하다보니 그 빚이 무녀 유이(由衣)에게 왔습니다. 여자에게 최고의 재산은 몸이라고 돈 대신 몸으로 열심히 갚습니다.
어디 중소기업에서 본 듯한 노땅 아저씨들과 갱뱅 일을 하면서 계속 갚아요~
당신의 열정을 보여주세요~~ 시간으로 보여주세요~
아침부터 계속~~~~ 저녁까지 계속~~~~~~
한밤까지 계속~~~ 명절에도 계속~~~~~~
하얀것도 맥여주고~~~ 술주정도 부려주고~~~
먹기 싫어~~ 돈 필요하지 까라면 까~~~
싸게싸게 부려먹으니 돈 굳는다~~~ 모은 걸로 까만 뺀추에나 쏴야지~~~
그렇게 묻고 따지지말고 개처럼 일합니다. 그래서 나이 든 사장님이 어린 이들을 보면 개새끼라고 그래요.(응?)
이미지는 하나야마타 8화.gif
나름 하이개그... 응? 쓸게없는걸 어떡하라구욧!
마지막에 쓰러지는 장면에서는 립스틱을 바르고 있는데 화류계로 진출했다는 뜻입니다.
자칭 집안 빚을 갚기위해, 학비를 마련하기 위해 왔다는 그 곳이요.
26살 회사원 이시이(石井)입니다. 26살 맞습니다. 단지 얼굴만 10년 앞서가서 그렇습니다. 가끔씩 몸은 25살인데 뇌는 15살인 사람도 있으니 주의하세요!
어느날 병원진찰을 받는데 문제가 생겨서 입원하게 됩니다.
고... 아니라 동정병이라고 합니다. 0_0
성진국에만 있는 질병이라고 합니다. 한국에는 대신 빅브라더 정신병이라는 질병이 있어요. 여기저기서 발생하는 모든 걸 다 국가음모라고 생각하는 정신병이에요.
이 병에 걸리면 밥을 안 먹고, 자기가 대단한 인물로 착각하고, 자기를 싫어하는 모든 사람들이 알바로 보인다고 합니다.
믿거나 말거나~
간호사 후지카 유카리(藤田 ゆかり)가 치료를 합니다.
네 쎾쓰요. 좋은 병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