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간클럽 3화
りんかん倶楽部~第3話 詩織と真紀~
Rinkan Club Episode 3
by. 필나로
장르: 갱뱅
분량: 25분
4화 리뷰
2화 리뷰
윤간클럽 3화는 2012년 12월에 픽시에서 제작했습니다. 원작은 리리스의 미연시에요.
이건 잊고 있었는데 어쩌다보니 나왔습니다. 2화가 작년에 제작되었는데 픽시에서 마무리는 꼭 늦게하는 버릇이 있어요.
다음엔 뭐가 나올까하고 봤더니 칼라블러드로드, 감옥전함2가 있네요. 물론 애니리리스를 본거고 블랙리리스 작품을 보면 나올게 무궁무진합니다.'-'
야마사키 스즈코(山崎 鈴子)는 이미 1화에서 무녀가 되고 갱뱅을 당해서 별 관계없습니다. 그녀는 우연히 나카무라 시오리(中村 詩織) 선생을 보게됩니다.
이제 몇 안남은 생존자가 되겠습니다. 한 학교에 모녀가 같이 선생님을 하고 있다니 좋은 직장입니다(응?)
카츠라기 아이코(桂木 愛子)는 2화에서 이미 당했는데 여기에 맛들려서 이제 새뱃돈을 받고(???) 남학생에게 성욕클리닉을 해줍니다.
아이코가 시오리의 엄마인데 나이가 몇 일까요. 교사의 최소 나이대가 24살인걸 감안하면 최소 40대 중반은 되었을겁니다.
성욕이 충만하지만 남편은 그렇지 못한 나이대군요. 1시간동안 세워서 3분 만에 쓰러진다는 그 나이! 아니 금연 의지가요(...)
카츠라기 마키(桂木 真紀)는 언니 시오리에게 아이코 얘기를 듣습니다. 그녀 또한 아이코의 붕가장면을 목격했기 때문에 상황을 알고있는 상태에요.
시오리는 결혼을 했기 때문에 성이 다릅니다~
한 밤에 학교를 급습합니다. 역시 이 곳에는 무녀가 된 아이코와 남정네들이 단체로 붕가중이에요.
규칙상 무녀만 건들 수 있기 때문에 무녀가 아닌 시오리는 붕가대상이 아닙니다. 하지만 아이코를 구해내기 위해 스스로 무녀가 됩니다.
원래 야애니에는 바보같은 캐릭터가 많아요. 이런걸 두고 뻘짓이라고 하죠(...)
이 소식은 윤간클럽 회장 타무라 모토코(田村 素子)에게도 흘러 들어갑니다. 그녀는 예상치도 못한 상황으로 흘러가자 당황합니다.
시오리는 멀쩡히 잘 귀가하다가 갱뱅의 누적된 피해로 부왘!
마키는 갱뱅에서 해방된 아이코 병문안을 갑니다. 붕가되도 죽지는 않는다만 일단 멘탈붕괴는 되니까요.
시오리는 한 밤에 남편을 불러서는 남편이 보는 앞에서 붕가를 당합니다.
촉수가 등장하는데 기계라고 하기엔 너무 판타지입니다. 아주 질긴 핑크뱀인줄 알았어요. 몇미터를 넣은거야?! 아 인체의 신비.
여기서 갈색대변이 등장하니 주의하세요. 픽시 애니가 원래 더러운 장면이 잘 나옵니다. 직원들이 카레매니아인듯(???)
마키도 나왔습니다. 이 년도 멘탈붕괴되서 스스로 무녀가 됩니다.
모토코 입장에서는 마키만큼은 꼭 지키고 싶었는데 망했어요. 권성징악이라고 했던가요. 모토코도 갱뱅을 당합니다.
여긴 내용이 안 나오는데 자기 죄를 씻기위해서 스스로 무녀가 되었거나, 원래 무녀 대상이었는데 모든 히로인이 끝나자 회장도 범한거거나 둘 중 하나가 되겠습니다.
이 애니의 교훈은 나설때 안 나설때를 가리자 입니다.(???)
윤간클럽 3화 끝
4화 리뷰
2화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