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엘프공주 니나 3화
エルフ姫ニィーナ Vol.03~悪堕ちEND~
Elf Hime Nina 3by. 필나로
2화 리뷰
엘프공주 니나 3화는 2012년 5월에 픽시에서 제작했습니다. 원작은 리리스에서 제작한 미연시입니다. 픽시는 자체적으로 미연시가 많다보니 그거 야애니로만 만들어도 몇년동안은 원작 구하러 다닐일 없을겁니다.
리리스 사이트를 보다가 문득 느낀건데 배게커버를 여자캐릭터로 하면 어떻게 보관할지 궁금합니다. 구입하는 사람 전부가 오덕페이트는 아닐거 아니잖습니까'-';;
빨래 널때는 어떡할까요. 배게커버에 옷이라도 입혀줘야 하나(...)
30분짜리 애니이고 소변과 괴물이 등장합니다.
2화에서 세일(セィル)이 니나(ニィーナ)를 납치하는데 사실은 밀리아(ミリア)가 조종한 인형이었습니다. 밀리아의 목적은 니나를 이용해서 마왕 제로무스를 다시 살리려고 한 거에요.
문득 느끼는거지만 밀리아 가슴이 무서울 정도로 큽니다. 가슴이 얼굴크기의 2배라니 허리 안 부러지는게 신기할 정도입니다. 분명히 가슴성형 했을거에요(응?)
가슴은 큰데 브래지어가 너무 작아서 유두에 걸칩니다. 아무나 흉내낼 수 없는 신개념 패션인듯=_=;;; 북유럽여자 클래스정도는 되어야 시도할 수 있을겁니다.
무엇보다도 신기한게 가슴에서 광택이 납니다 진짜 자동차범퍼인가(???)
엘프하면 활 아니겠습니까! 하지만 활이 없으니 마법이라도 쓰려고 하는데 밀리아에게 얻어터집니다. 같은 엘프에 피부색만 차이나는데 힘이 달라요.
역시 검은건 다 무섭습니다. 탄 고기라던지, 검은개라던지, 검은곰팡이라던지 까만몬스터라던지, 흑형이라던지(????)
이 때 카일(カイル)이 등장하면서 밀리아의 내막을 전부 알게됩니다. 그녀가 염력으로 카일을 조종하려고 했으나 안 되네요? 이럴때는 36계 줄행랑이 최고입니다. 그런데 카일은 장풍을 쏘잖아요. 망했습니다.
매지컬미러를 썻으면 이긴건데 조종하느라고 마나가 없었나? 역시 pvp에서 안 뒤질려면 마나관리를 잘 해야합니다.(리니지2는 마나물약 없어요)
카일이 니나에게 이상한 약을 먹이고 붕가합니다. 무슨 약인지는 안 봐도 뻔하겠죠. 발정제라던지, 성욕촉진제라던지..
생긴건 15세기인데 21세기 캡슐이 나오는 놀라운 세상~ 서프라이즈! 그런데 말입니다. 약은 피부에 붙기때문에 물하고 같이 안 먹으면 잘 안 넘어가요...
물도 안 주고 약을 먹이는 카일은 건빵 물 없이 2봉지 먹어봐야 정신차릴 듯.
붕가도중에 엘프에서 다크엘프로 변신합니다. 정확히 말하면 타락이라고 해야겠죠? 얼굴색이 바뀌니 이미지까지 달라보입니다. 분위기가 딱 전처녀발키리2 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밀리아는 돼지같은 몬스터와 붕가중입니다. 아무리 다크엘프라도 돼지같은거 임신하면 체면이 안서니 굴복합니다. 여기서 이상한 돌이 나오는데 임신을 막아주는 돌이래나? 실제로 나오면 아마 불티나게 팔릴겁니다.=_=;;
크리스마스이브에 팔면 좋겠네요.
10개월후 2:1로 붕가합니다. 이러고 끝나요~ 결론은 니나는 타락했습니다'0';;
2화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