츠구나히 2화
ツグナヒ ナマイキスポ処女・ナツキ~稚拙な屈辱~
Tsugunai
by. 필나로
츠구나히 2화는 2022년 8월에 A1C(PoRO)에서 제작했습니다. 원작은 블루게일의 미연시예요.
원작은 1인데 적나라하게 팬티가 나오다 보니 그나마 일러스트가 덜한 2를 썼습니다. 대충 표지와 딱 맞는 작품이에요.
요새는 하도 표지 사기가 많아서 말이죠...
창문까지 다 잠가버려서 집 밖으로 도망을 못 칩니다. 유리창을 깨는 방법도 있겠지만 원래 이렇게 감금해놓는 저택은 죄다 방탄유리라 못 빠져나가요.
엔조지 나츠키(円城寺 ナツキ)가 도망을 치려고 이리저리 돌아다니다 주인공을 만났습니다. 옆에 엔조지 아오이(円城寺 葵)도 있었는데 쿠시다 메이코(串田 茗子)가 데리고 도망쳤어요.
니게로!
보통 이런 게임에서는 문만 잘 잠그면 바로 못 들어오던데 복수 때문에 몸이 강해졌는지 문을 부수고 들어와서 붕가합니다.
좀비애니가 아니라서 붕가를 하고도 멀쩡하게 도망갈 수 있습니다.
다음에는 주인공을 사이조 루리코(西条 瑠璃子)와 함께 2:1로 퇴치하려고 했으나 힘이 딸려서 실패해요.
요즘은 일반애니도 수위가 너무 높아져갖고 야애니와 차이를 따지자면 히로인이 존나 약하면 야애니고 괴물이면 일반애니예요.
이세계 미궁에서 하렘을 보고서는 이게 방송을 어떻게 탄 거지?라는 생각을 할 정도였다니까요.
그래도 제 마음속 최고의 미친 뽕빨애니는 성흔의퀘이사(가슴빠는 애니), 마유비검첩(가슴베는 애니)입니다.'-^
오이카와 카나미(及川 佳奈美)는 주인공에게 고백을 해요.
고백해서 퇴치한다 뭐 이런 전략은 아닐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