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자매
学園姉妹 (Japanese)
Gakuen Shimai
by. 필나로
학원자매는 08년에 미디어뱅크에서 제작했습니다. 브랜드명이 핫베어에요. 일본 애니를 검색하다보면 한자 약어가 종종 나오는데 약어때문에 검색이 안되도 당황하지 마세요'-';ㅋ 학원자매에서 学도 學의 약어입니다 전 처음엔 글자 자(字)인줄 알았어요.. 스토리같은건 딱히 없고 그냥 이복자매와 붕가붕가하는 그렇고 그런 애니입니다. 야애니는 이복남매가 붕가하는게 많아요. 근친물로 하자니 걸릴것 같아서 그런거겠죠? 사실 법상으로는 2촌이니 근친이 맞는데 피가 다르니깐 전 근친으로 분류하질 않고 있어요~ 총 2화가 있습니다
참고로 우리나라 근친결혼 제한은 8촌이고 일본은 4촌일겁니다요 아마.
주인공과 자매 둘은 같은 학교에 다닙니다. 근데 학교가 좀 막장학교라서 교내에서 남녀가 붕가하는 장면도 보여요. 몸매가 출중하지만 주인공버프 때문인지 자매는 아무도 안 건드나봅니다. 주인공은 자매 중에 갈색머리를 좋아해서 툭하면 폰으로 사진을 남겨요. 여긴 뭐라고 하는데 자막이 없어서 모릅니다'-'; 질투하는 내용이겠죠?
셋은 학교가 끝나고 레스토랑에 가는데 주인공이 갈색머리만 너무 편애하니깐 질투하는 내용일꺼에요 그림에서 알 수 있다시피 노란머리는 굉장히 적극적이고 갈색머리는 좀 소극적입니다.
이정도면 거의 스토커 수준인데?=_=; 이복남매 사진갖고 오나니를 하는걸 보면 말입니다.
그러다 걸립니다~ 그걸보고 바로 덮쳐요 근데 이것저것 하고나서 남자를 왜 때리지...? 이복동생 사진갖고 오나니한 댓가인가 봅니다(?) 붕가는 여기선 안 하는데 나중에 주인공이 샤워할때 쫓아 들어가서 해요 기브 앤 테이크라는 겝니다~ 내가 줬으니 너도 내놔라(??)
세탁기에 옷 넣을때 주인공이 나체인 상태로 집어넣다가 갈색머리에게 걸리는데 갈색머리는 그걸 생각하며 오나니를 합니다. 근데 방은 셋이 각각 따로 쓰나봐요.
학원자매 2화
주인공이 참 철저해요 카메라에 어디서 레이싱걸 옷을 가지고 와서 갈색머리에게 입히고 사진을 찍습니다. 근데 옷은 어디서 갈아입었지... 사진 잘 나왔는지 여자에게 보여주다가 전 날밤에 몰래 찍었던 사진을 걸립니다. 사진기갖고 엎치락뒤치락 하다가 서로 넘어져서 으앙으앙 여긴 좀 앞뒤가 안 맞는 장면이에요.. 붕가는 집에가서 합니다
위에서 얘기했듯이 여기 학교는 양아치 학교입니다. 여자혼자 돌아다니는데 남정네들이 내버려 두겠나요. 남자들이 화장실까지 쫓아가서 괴롭힙니다. 여기서 괴롭힌다의 의미가 폭력이 아니라는건 잘 아실겁니다'-' 뒤에서 주인공이 성희롱 장면들을 찍으니깐 학생들이 튀는데 참 순진한 학생들이에요 3:1이니 싸워서 카메라 뺏음 되는데.
구해준 댓가로 즉석붕가를 합니다. 왜 야애니에선 원치않는 붕가를 당하는 여자를 구해주면 왜 보상이 붕가인 걸까요 이건 마치 npc가 나무가 필요하대서 나무를 구해줬더니 고맙다고 받은 나무 중 일부를 돌려주는 그런 셈이죠~
남자가 갈색머리를 좋아하다보니 다음날 붕가도 갈색머리랑만 하는데 학교 안 가고 붕가하다가 학교에 갔다온 노란머리에게 또 걸리자 같이 붕가를 합니다. So Cooooool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