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나기쿠 버진 로스트 클럽에 어서와 1화
ヒナギクヴァージンロストクラブへようこそ 1
Hinagiku Virgin Lost Club e Youkoso 1
by. 필나로
히나기쿠 버진 로스트 클럽에 어서와 1화는 2019년 3월에 미디어뱅크(QueenBee)에서 제작했습니다. 원작은 아카츠키 뮤토(赤月みゅうと)의 상업지에요.
아카츠키 뮤토의 다른 작품들과 비슷하게 하렘입니다.
목차를 쓸 수가 없다보니 단행본에 다른 그림으로 대체했습니다.
1.ヒナギク・ヴァージン・ロスト・クラブへようこそ~雛菊さんようこそ~
2.ヒナギク・ヴァージン・ロスト・クラブへようこそ~ナノ・ツン子ようこそ~
3.ヒナギク・ヴァージン・ロスト・クラブへようこそ~ミウ・ギャルっち・ウシちゃんようこそ~
4.ヒナギク・ヴァージン・ロスト・クラブへようこそ~全員でようこそ~
5.猫屋敷夢美は今日も睨む1/2
6.猫屋敷夢美は今日も睨む1/2×2
7.女王様はMの奴隷〈前後編〉
8.女王様はMの奴隷〈ちょっと続き〉
9.あとがき
이건 또 무슨 부인고 하니 일단 학원에서 알고있는 바로는 책을 관리하는 부서입니다.
도서위원으로 히나기쿠 쿠로코(雛菊 黒子)와 오토나시 스구루(音無 スグル)를 뽑았는데 책장이 넘어지면서 스구루가 쿠로코를 구한다던지, 팬티를 본다던지 하는 이벤트는 없었지만 그냥 쿠로코가 스구루를 좋아합니다.
문제가 있다면 이 스구루는 같은 반에 모에기(萌木)를 좋아하고 있다는 점이에요. 그래도 자신의 능력을 믿고(?) 러브레터를 신발장에 넣었습니다.
모에기와 쿠로코 목소리가 비슷하다보니 이렇게 눈을 가리고서는 스구루가 전혀 알아보질 못해요.
다른 사람 이름을 꺼내서 속상하지만 모에기가 맞다고 하면 자신과 사귀어줄거냐며 좋은 곳으로 가서 눈을 가리고 붕가합니다. 여기저기 장소를 돌아다니며 계속 눈을 가리고 플레이해요.
이러다가 눈을 벗었는데 관중 1000명이 앞에 있으면 게릴라 쎾쓰콘서트라도 하는건가?
부모님 재혼으로 인해 스구루에게 가족 2명이 생겼는데 시노노메 나노(東雲 ナノ)와 시노노메 미우(東雲 ミウ)라고 합니다.
일본애니는 볼 때마다 느끼는건데 편부모가정도 많고 재혼도 많아요. 일본 재혼회사는 애니광고 같은거 안 하나?
결혼 해머겅 두번 해머겅!
정 없으면 애니캐릭터와의 데이트나 결혼도 도와준다고 하던지...
이후에도 쿠로코와 스구루의 붕가는 계속 되는데 이걸 여동생 나노와 미나미 츤코(南野ツン子)에게 걸렸습니다.
어차피 스구루는 안대를 하고 있어서 누가 있는지도 모르니 나중에는 아얘 대놓고 관전하다가 참가합니다.
그렇게 3명과 붕가를 하는데 스구루는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전혀 몰라요.
여자 둘이 집에서 나가는 장면을 목격하고는 미우가 뭔가 심상치 않은 일이 일어났다고 직감을 합니다.
2화에서는 이들이 붕가를 할 예정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