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의 단장 4화
Kuro no Danshou
Mystery_of_Necronomicon
黒の断章
by. 필나로
3화 리뷰
흑의 단장 3화는 2000년 9월에 디스커버리에서 제작했습니다. 원작은 아보가도 파워즈(Abogado Powers)에서 제작한 19금 게임입니다.
원래 옛날 야애니들은 스토리를 중시해서 붕가가 생각외로 적습니다.
옛날 옛적에 이 저택에서는 좀비가 출연했답니다. 마찬가지로 몸을 때리면 안 죽고, 힘은 무지 쎄고, 머리를 맞으면 죽었어요.
아무리 급해도 팬티는 입어야지!
스즈사키 사토시(涼崎 聡)는 나머지 사람들에게 알리바이를 묻고 다닙니다. 카를 아놀프 아이히만(Karl A. Ihiman)의 경우 역사학자기 때문에 오후에는 여기저기 돌아다니고 아침엔 잠을 잔대요.
에이미 맥도웰(Aimy Mcdowell)와 클라크 애쉬턴(Clerk Ashton)은 한방에 가둬버렸습니다. 원래는 에이미가 주인공을 유혹하려고 한건데 어쩌다보니 이 광경을 클라크가 봐버린 모양세가 되어버렸어요.
에이미는 양다리 걸치려고 한 죄로 뺨맞고 붕가합니다(???)
사람이 또 죽었습니다. 이번엔 저택에 과거 얘기를 해준 노인이에요. 때마침 천둥 번개때문에 전화선도 끊어져서 경찰서에 전화도 안 됩니다.
...범인은 우리 중에 있어!
경찰이 우연히 옛날뉴스를 보다가 이상한 점을 발견합니다. 오래 전에 하버드 웨스트는 조수 네즈와 함께 연구소를 설립하고 6년 전에는 하버드 웨스트는 없고 대신 네즈가 이 저택을 사들였습니다.
그런데 이 네즈의 얼굴이 아이히만과 굉장히 흡사합니다. 또 나이도 안 먹었어요.
네즈와 후유카와 노조미(冬川 希)입니다.
이 책 한번 사봐~ 매월 29900원씩 24개월만 내면 돼. 내용도 알차고, 졸릴 때는 배게로 쓸 수도 있고, 호신용으로 쓸 수도 있어. 시중에 가면 200만원 짜리인데 1주일 이벤트 중이라 이 가격에 파는거야.
...집에 방문판매에 낚여서 산 책이 있는 1인.jpg 무게는 법전수준인데 호신용으로 써야하나?
갑자기 뭘 잘못 먹었는지 6년전 일이 또 기억이 납니다. 6년전에 빅 빌(Big Bill)과 주인공과 카스와키 아스카(柏木 明日香) 어머니는 지하계단을 발견했고 여기서 네즈가 이상한 의식을 거행하는걸 방해했었습니다.
의식 거행하기 전 날에 아스카가 주인공에게 고백하고 붕가합니다. 근데 고백하는데 왜 옷을 벗고 할까요?
좀비화 된 에이미와 클라크를 뚫고 방으로 들어가니 의식을 진행하기 직전입니다. 의식을 통해 노조미의 몸과 영혼과 융합한다고 합니다.
이 사람의 진짜 이름은 하버드 웨스트입니다. 대학교를 나와서 네즈와 연구소를 차렸지만 네즈를 죽이고 몸을 뺏어서 활동을 하고 있던겁니다.
여기서 좀비 한명이 더 나오는데 아스카의 어머니입니다. 어쩌다보니 이 좀비가 정신을 차리고(?) 아스카의 사랑의 힘으로 의식을 막아냅니다.
하버드 웨스트 또한 좀비처럼 총 맞아도 멀쩡했지만 불에 약해서 타죽습니다.
캠프파이어~!! 이렇게 사건은 마무리 되었습니다.
이후에 둘은 커플이 되었답니다. 옆에 지나가는건 시즈이 미나(雌蕊 魅奈)에요.
3화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