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 더 하자
もっかいしよ?ちーぷすろーと
by. 필나로
한번 더 하자는 2014년 7월에 MS픽쳐스(AniMan)에서 제작했습니다. 원작은 요코야리 멘고(横槍メンゴ)의 망가에요.
처음에 트위터를 보고 이 작가가 여자라는걸 바로 파악했습니다. 먹을게 많이 올라와 있어서요...
원작에는 Cheap♥Throat(ちーぷ♥すろーと),냥냥♥레퀴엠 고양이귀JK 지금 발정중(にゃんにゃん♥レクイエム 〜ネコ耳JKただいま発情中!!〜), 사랑의 안경쨩(愛しの眼鏡ちゃん), 타이니걸 멜랑꼴리(タイニーガールメランコリー),코타츳쿠 ★러브(こたちっく★ラブ!), 슬리퍼♥슬리핑(スリーピー♥スリーピング), 시스터★스트레인지러브(シスター★ストレンジラブ!), 진지★H세미나(真剣★Hゼミ!),모야모야 라바스(モヤモヤらばぁ?ず),달Sugary*츤데레이션(シュガリー*ツンデレーション), JK의 새벽(JKの夜明け)이 있습니다.
아 많다. 중간에 하트나 별 넣는거 무쟈게 좋아하네요. 이런 스타벅스 하트파이 노예같으니.
이건 그 중에서 Cheap♥Throat 편입니다. 그림체가 좋다고 생각했으면 다소 실망할 수도 있습니다.
메이(芽依)에게 아는 선배가 호텔가자고 합니다. 여기서 말하는 호텔이란 흔히 알고있는 커다란 호텔이 아니라 모텔을 뜻합니다.
표정을 보니 친구가 옆에서 여자친구와 모텔가서 끝까지 갔는데 피곤해서 잠을자니 꿈속에서 조상님이 나와 수고했다면서 로또번호를 알려줬고 이걸 보고 사서 당첨이 된 모양입니다.
청소년은 복권을 못 산다는건 불편한 진실. 아니면 객관식 답안지를 1줄로 찍었는데 50점 맞았나?
메이의 머릿속에는 벌써부터 쎾쓰 상상이 그려집니다. 오늘은 위험한 날이었나? 못 하는척은 어떻게 하지? 이 사람 집안에 돈 많았나? 친구들에게 뭐라고 자랑하지 등
모텔가서 책을 읽고있습니다. 이런 경건한 인간같으니. 야동 틀어놓고 일본어 공부할기세. 카마수트라는 아닙니다.
스킨쉽하는데 직원이 들어와서 메뉴를 줍니다. 이건 민폐라고! 똥 싸다 끊고 나와야 하는 심정을 알아?
...라고 생각하지만 음식들이 맛있게 보여서 참습니다. 생크림이 와~~ 살 찌겠다.
남자들이 무서워하는 로리가 아청법 로리라면, 여자들이 무서워하는 로리 칼로리
쎾쓰 끝
운동을 해서 배는 고프지만 밥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