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나로의 애니 블로그 :: 최고의 야애니 선정

04-19 17:46




블로그 이미지
다양한 애니메이션을 리뷰하는 블로그입니다~
필나로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발매예정 애니리스트

이미 출시$
- - - - - - - - - - - - - - - - - -

断れない母 1화 3/15(Queenbee)
おじさんで埋める穴 1,2화 3/29(핑크파인애플)
시니시스타 2화 3/29(마인)
루인스 시커 1화 3/29(마인)
旬花蒐陶 2화 3/29(뉴르)

- - - - - - - - - - - - - - - - - -

NocturnaL 1화 4/5(Queenbee)
家庭教師X◯◯2 1화 4/5(화이트베어)
히나기쿠 버진 로스트 클럽에 3화 4/12(Queenbee)
1LDK+JK 3화 4/19(Kingbee)
좋아하지는 않지만 1화 4/19(메리제인)
69~거짓의미소 2화 4/26(뉴르)
Dearest Blue 1화 4/26(PoRO)
서큐버스★커넥트 1화 4/26(마인)
みだれうち 1,2화 4/26(메리골드)
雌吹 1화 4/26(핑크파인애플)
恋乳オーダー 1화 4/26(핑크파인애플)
- - - - - - - - - - - - - - - - - -

妻を同窓会に 1화 5/24(메리제인)
断れない母 2화 5/24(Queenbee)
NO 猥婦 NO LIFE 2화 5/31(Queen Bee)
거유여사관 1,2화 5/31(메리골드)
루인스 시커 2화 5/31(마인)
착정병동 8화 후편 5/31(핑크파이내플)
雌吹 2화 5/31(핑크파인애플)
종말 호스피날 5/31(뉴르)
꿈옥의 나라의 앨리스 5/31(마인)
- - - - - - - - - - - - - - - - - -

家庭教師X◯◯2 2화 6/21(화이트베어)
NocturnaL 2화 6/28(Queenbee)
○○교배 9화 6/28(마인)
야라카시 1화 6/28(뉴르)
세후레의 선배 1화 6/28(핑크파이내플)
誤爆 1화 6/28(뉴르)
낙원침촉 2화 8/30(쇼텐)
- - - - - - - - - - - - - - - - - -

::Translated into English::
::日本語に翻訳::
::翻译成中国::

최고의 야애니 선정

2012. 12. 23. 18:52 | Posted by 필나로




이 작품은 료나게임의 명작이라고 불리는 밀리아전기(ミリア戦記) 몬스터들이 여자 잡아먹을려고 별 짓을 다해요.



음?

최고라고 쓰고 최악의 야애니라고 읽습니다. 왜냐하면 여기서 얘기하는 최고라는 건 수위가 최고라는 뜻이에요.

각 나라마다 국민들간의 특성이 있습니다. 일본은 VS 처럼 편을 갈라서 대결하는걸 좋아하고, 미국은 엄청난 능력을 지닌 영웅이 국민을 보호하는걸 좋아합니다. 애니나 영화 같은 매체가 그 나라의 특성을 가장 잘 반영해요.

그렇다면 대한민국은? 원조, 최고를 좋아합니다. 여기에는 반만년의 역사동안 잦은 외세 침략 때문에 생긴 순혈주의 성향이긴 하다만, 어쨋든 "세계에서 가장 000"을 많이 검색하는게 우리나라입니다.

궁금한 분들 많으시리라 믿고 써봅니다.'-';;

수위가 쎈 야애니를 장르로 따지자면 대부분은 료나(りょな)에 해당됩니다.

료나의 일반적인 정의는 대상 인물(여성)이 정신적 혹은 육체적인 고통을 느끼는걸 보고 흥분을 느끼는걸 뜻합니다. SM, 보어, 촉수물 등이 전부 료나의 하위분류가 되겠습니다.

고어물은 아니에요. 보레어필리아(Vorarephilia)에게는 해당될지 모르지만, 고어는 성적인 묘사가 아니라 잔인함에 초점을 맞추기 때문에 하위분류라 보긴 힘듭니다. 엘펜리트, 간츠가 대표적인 예. 저 이러다 야애니로 논문 낼 기세...


코노 방그미와 고란노 스폰사노 데쿄데 오쿠리시마스(この番組は ご覧のスポンサーの提供で お送りします。)

 


1위를 꼽으라면 저는 주저하지 않고 이 작품을 꼽습니다. 본디지게임(ボンデージ・ゲーム〜深窓の隷嬢達)이에요.

수위 높은 애니를 본 적이 없는 분이라면 4분만 되도 멘탈붕괴가 옵니다. 다시 한번 찾아봤다가 똥 먹는거보고 포기한 1인. 못 보겠어요.

스카톨로지, SM, 후타나리 등. 피가 안 튀기고도 잔인할 수 있다는걸 보여줍니다.  

 
2위는 시체를 닦다(肢体を洗う THE ANIMATION)입니다. 시체닦이라고 알려져 있어요.

좀 나은걸 올릴까 하다가 애니의 성향을 재대로 보여주는걸 올렸습니다. 대신에 놀라지 않게 그림크기를 작게했어요.'-';

그림체는 좋습니다만 역시나 보면 멘탈붕괴됩니다. 피부가 녹아요. 왜 이게 2위냐고 의아해 할 수도 있지만 이건 잔인한 것만 아주 강해서 그렇지, 그게 다 입니다. 

...애니를 설명하려면 최소 한번은 다시 봐야합니다. 이 글을 쓰면서 한숨만 5번은 쉰 듯해요. 고혹의각 리뷰할때 4대 명작 야겜을 본 기분이랄까.


3위는 아일 매니악스(アイルMANIAX〜淫魔制服狩り&魔女狩りの夜に)입니다.

그림 속 캐릭터는 귀엽게 보이지만 실제 장면은 전혀 아닙니다. 총 3화로 이루어져 있는데 1화는 조금 더럽고 말고, 2화부터 진면모를 보입니다.

필나로 블로그는 아무나 들어올 수 있기 때문에 잔인하거나 야한 장면은 올릴 수 없어요.
 
이 작품은 본디지게임에 맞먹는 수위를 갖추고 있으나, 본디지게임이 처음부터 끝까지 부스터를 키고 달린다면 아일 매니악스는 중간중간 쉬어갑니다.

어느 겁없는 양민에게 멘탈붕괴가 뭔지 보여주겠다 생각이 들면 아일 매니악스 2,3화를 추천해주세요. 

여기까지는 별 논란이 없을 랭크가 되겠습니다. 이 세 작품이 모두 핑크파인애플이라는 불편한 진실.


4위 이하부터는 사실 거기서 거기입니다. 이 밑으로는 회사별로 분배를 했습니다.

4위는 공주기사 리리아(姫騎士リリア)가 되겠습니다. 리리아가 각종 고문을 당하는데 촉수에 피어싱에 별거 다 당합니다. 06년도면 그리 오래된게 아닌데도 수위가 높아요.

원래 수위는 옛날 작품일 수록 높습니다. 옛날에는 법도 모호했기에 가능한 일입니다. 원래 뭔 일이 터지면 그 이후로 법이 제정되서 비슷한게 안 나오는 법이에요.

대표적인 예로 요스가노소라가 있습니다.

5위는 대마인 아사기(対魔忍 アサギ)입니다. 무라카미 테루아키(村上 輝明) 감독 작품이라서 그런지 정신없어요. 뭐가 막 왔다갔다 하는데 그냥 정신없습니다.

비슷한 류의 작품으로 감옥전함, 카자마 마나, 흑애가 있습니다만 이보다는 아사기가 더 유명하고 분량 많고 수위가 쎕니다.

괜히 스테디셀러가 아니에요(...)


6위는 마법소녀 아이 삼(魔法少女アイ参)인데 작화가 좋습니다. 야애니 중에서는 가장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펼칩니다.


피부 안 찢어지는게 참 용해요. 고무로 만들었나?

밀키가 옛날엔 이런거 잘 만들었는데 요즘은 왜 그러나 모르겠습니다. 



7위는 시온 입니다.

시온 애니로 찾으면 시온의 왕이 많이 나올텐데 전혀 관계가 없습니다.'-' Shion이 종교에 등장하는 단어라 쓸데없는게 참 많이 나와요.

이걸 보고나면 촉수괴물에 대해 친근함을 느낄지도(???) 그만큼 괴물이 많이 농락합니다.

다만 스토리 마무리가 병신이라는게 함정.jpg

 
8위는 음요충 식(淫妖蟲・蝕 ~凌触島退魔録)입니다. 음요충은 그냥 음요충, 식, 열이 있는데 식이 가장 수위게 셉니다.

사실 음요충하면 벌레가 트레이드 마크인데 그 점에서 식이 최고乃

망가, 게임, 애니 셋을 비교하면 당연히 게임이 가장 수위가 높고 그 다음이 망가 그 다음이 애니입니다.

게임은 일러스터들이 작정하고 매니악하게 만들고, 망가는 지가 그리고 싶은대로(...) 애니는 돈을 벌기위해 수위를 최대한 낮춰서 내놓는 경향이 강합니다.

음요충 게임은 비교도 안되게 하드코어하다는 얘기~
 


9위는 M.E.M(M.E.M. ~汚された純潔)입니다. 고문 애니인데 이런 류의 애니는 꽤 많습니다. 야근병동, 피존블러드 등.

이런건 여자 가슴에다 꼭 뭔 짓을 해요. 가슴확대 수술이라도 해줄기세

Yo~ 손 머리위로 부처 핸섬~ 부처님은 잘 생겼다.


10위는 마법소녀 에레나(魔法少女えれな)입니다. 작화를 귀여운 쪽에 맞춰서 그렇지 최근 작품인걸 고려하면 수위가 엄청나게 쎈 겁니다.

사실 텐타클 앤 위치스를 10위로 할까하다가 지역균형발전(???)을 위해 다른회사 작품 선정 


오딘소프트 애니작품이 캐릭터는 귀엽고 깜찍하게, 하는 짓은 하드하게 만들어요. 

촉수씬이 주를 이루는데 가슴 속으로 들어가서 가슴을 키워주는 희한한 장면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