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는 언니를 사랑한다 1화
処女はお姉さまに恋してる 三つのきら星 The Animation 上巻
Otome wa Boku ni Koishiteru: Trinkle Stars The Animation
by. 필나로
소녀는 언니를 사랑한다 1화는 2022년 6월에 쇼텐에서 제작했습니다. 원작은 CARAMEL-BOX에서 제작한 미연시예요.
오토보쿠라고 불리는 에로게인데 그중에 3번째 작품이 애니로 나왔습니다.
미연시에 전연령 버전도 있어서 2006년에 애니도 나왔는데 일반애니와 야애니가 모두 있다는 점에서는 프린세스러버와 유사합니다.
요즘은 야애니인지 17금 애니인지 구분도 안 가는 게 많아서 그놈이 그놈 같지만요.
제목만 보면 백합애니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이 주인공은 사실 남자로 유우키 히소카(結城 密)라고 합니다.
카제하야 창업주의 딸 카제하야 오리히메(風早 織女)를 지키기 위해 여장을 하고 학원을 다니고 있어요.
앞부분이 분량 사정으로 잘려나갔는데 오리히메와 주인공은 야한 짓을 한 적이 있는 관계(?)입니다.
학원 내부정보를 찾아보다가 주인공이 오토코노코라는 걸 알게 되고 추궁을 하는데 빵빵한 가슴 덕분에 어찌어찌 넘어갔습니다. 마법이겠죠...?
요즘은 옷들도 기술력이 좋긴 하지만 그래도 무에서 유를 창조하는 보정속옷은 없어요.
주인공뿐만 아니라 그 옆에 있는 이바라 쿄코(茨 鏡子)도 몰래 오리히메를 경호하는데 주인공이 남자라는 걸 알고 있는 몇 안 되는 사람이기도 해요.
미연시 분량이 많이 압축돼서 중간중간 전개를 막 뛰어넘다 보니 스토리가 이어지지 않는 장면들이 많습니다. 원래 미연시 기반이면 원작을 어느 정도 알고 있다는 기준하에 애니가 전개되다 보니 이렇게 만드나 보네요.
무슨 스틱 매직을 쓴지는 모르겠지만 오리히메가 주인공에게 반해서 붕가도 하고 그럽니다.
앞에 차가 있길래 멋모르고 탔다가 납치당했습니다.
설정을 보니 주인공은 어지간한 불량배들을 쉽게 제압할 수 있다고 하네요. 박치기와 발길질 한방으로 적들을 제압하고 탈출합니다.
호감도를 100% 채우면서 오리히메와 결혼하게 됩니다. 그러니까 결론은 여장남자를 하고 비서로 취업 하면 미녀와 결혼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