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태섬 1화
OVA 受胎島 #1 『どうしてアンタみたいなブサ男に種付けされなきゃいけないのよ!?
by. 필나로
수태섬 1화는 2014년 12월에 메리골드에서 제작했습니다. 원작은 르네(ルネ)의 미연시에요.
메리골드가 야애니를 내놓을때마다 1화만 내놓고 감감무소식인 조루라고 욕을 했었는데, 그 불만을 들었는지 이번엔 2화도 제작이 예정된 애니가 나왔습니다.
그림체는 내놓는게 비슷한데 이건 2화가 좀 아깝네요 단편으로 충분하겠는데(...) 수위가 낮지는 않아요.
악의여간부나 내놔라. 일해라, 메리골드.
스토리는 간단합니다. 학생무리가 배를 타고 어딘가로 가는와중에 폭풍우를 만나서 대피하다가 정원초과로 대피선이 전복되고 맙니다.
불행 중 다행으로 전복된 대피선에 인원은 인근에 섬으로 떠내려왔어요. 문제는 통신도 안 되고 SOS도 안되고 여자는 많은데 남자는 다나카 쇼타(田中 翔太) 한명 뿐이에요.
학생 쇼타입니다.(응?) 생긴건 수위같이 생긴게. 노란수건 좋아하게 생겼네요.
히로인들이 병신은 아니다보니 쇼타를 싫어합니다. 문제는 이 섬에는 역병이 도는데 정액을 먹지 못하면 죽는 병이에요.
미나마타병이라던가 이꾸요이꾸요 병이라던가.
살기위해서 열심히 붕가합니다. 이 병은 정액을 먹지 못하면 시간이 갈수록 성욕이 더 세진다네요. 살기위해 붕가 중.
단순 하렘애니같지만 분위기가 밝지는 않습니다. 쇼타가 평소에 여학생들에게 괴롭힘을 많이 당하고 왕따취급을 받는 사람이라서요.
히무라 아이(比村 愛), 나고야 유미(名越 悠美), 토메 아키라(当目 晶)는 치료를 못해서 죽었습니다.
키사라기 레이(如月 麗)와 오우마 시호(逢間 志保)가 밖에 있는동안 교사 이노우에 아오이(井上 葵)는 차 흔들고 놀아요
티코가 바람에 휘날리듯이 덜컹덜컹~ 그런데 이런 섬에 차하고 건물이 왜 있어?
이치쿄 시즈카(一条 静)라는 의사가 정액으로 치료제를 만드려고 열심히 붕가를 하는데 생긴건 가장 나가요걸 같아요.
말하자면 나이를 속이기 위한 화장품 떡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