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을 기다리는 사나짱
神待ちサナちゃん THE ANIMATION
Kami-machi Sana-chan The Animation
by. 필나로
신을 기다리는 사나짱은 2019년 2월에 핑크파인애플에서 제작했습니다. 원작은 Frill의 미연시에요.
핑크파인애플도 퀄리티 저하가 눈에 보이는데 세월을 피해갈 수는 없나봅니다. 요즘 애니나 야애니나 먹고 살기 힘드니까 어쩔 수 없는 흐름이에요.
이게 참 묘한게 소재는 원교이고 장르는 순애물이고...
비유하자면 술먹는 로리?
타카오 사나(高尾 紗波)는 가출학생으로 길거리를 전전하다 어플에서 하치쥬 케이(八條 景)라는 직장인을 만나 동거를 합니다.
여기서 신을 기다리는 사나짱에서 신이라는게 자기를 키워주고 먹여주고 재워줄 능력있는 대상이라는 뜻이에요.
취집하고 똑같다고 생각했다면 기분탓입니다. 적어도 이들은 선물 마음에 안 드는거 사주면 '오빠 돈이 중요해? 내가 중요해?' 하면서 자신의 몸값 하한선을 얘기하진 않거든요.
요즘 여보야고 틴더고 데이팅앱이 넘쳐나는데 옛날에는 버디버디가 거의 유일한 온라인창구였고 여기가 그 역할을 했던거 같네요. 게임은 오디션.
저는 교과서에 낙서와 게임만 하는 순박한 사람이었기 때문에 자세히는 잘 모릅니다~ 오래 앉아있었다고 공부를 잘한건 아니지만요.
붕가뿐만 아니라 건전한 데이트도 합니다.
우연히 미타케 유카(美竹 ゆうか)가 나타납니다. 이쪽도 가출소녀고 즉석만남 어플을 이용하다보니 둘과 안면이 있습니다.
사나가 잠시 자리를 비운동안 사나와 함께 셋이서 함께 붕가를 했던 경험과 자신과의 경험을 얘기합니다. 이게 여적여라는 거죠.
둘이 대화를 나눈게 마음에 걸렸는지 사나가 케이를 남자화장실로 데리고가서 붕가합니다.
원룸으로 돌아와서 베이비 원 모어 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