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eto Yuki - Okita-san wa Saigo made Shitai
확실치는 않지만 작가 수로 미루어보아 이 시리즈는 한 100화는 되어야 끝날 듯 합니다.
Azuma Tesshin(東鉄神)
아즈마 텟신 작가가 2001년부터 매년 단행본을 낸 탓에 단행본이 상상 이상으로 많습니다. 그림체의 변천사를 느낄 수 있을 수준이에요.
옛날꺼보다는 최근으로 올수록 그림체가 좋아집니다. 밑에 있는건 2016년, 2017년 작품 제목이에요.
Boku no Toshiue no Kanojo
Ochite Torokete 등
Asanagi(朝凪)
알 사람은 다 아는 아사나기 작가입니다. 배빵으로 유명한데 굳이 말 안해도 성향은 잘 아시겠죠? 미소녀가 등장하지만 능욕을 넘어 료나도 자주 나옵니다.
Fatalpulse라는 레이블을 달고 활동하고 있어요.
Girls in the Frame는 아사나기가 트페미에게 트위터로 공격을 받고 난 뒤에 그린 망가라고 합니다.
사지 잘리는 장면이 너무 많이 들어가있어서 제목 추천은 포기
Diisuke(ヂイスケ)
디스케 작가는 히로인 가슴이 무식하게 크고 남자가 덮치는 장면이 자주 나옵니다. 특이사항은 옷을 입으면 가슴이 줄어들어서 벗은게 가장 큰 기현상이 일어나요.
Circle Eden라는 레이블로 활동하는데 이 써클은 동방 동인지를 주로 취급합니다.
Medaka Sex
Dopyu! Marugoto Ninshin Shojyo darake no Konyoku Onsen 등
Kazakura(夏桜)
카자쿠라 작가는 대부분은 순애인데 일부 능욕작품이 섞여있습니다.
bottle ship bottler라는 레이블로 활동 중이에요. 이 레이블로 나오는 작품은 다 능욕입니다.
Asa made nama supesharu kango
Kanojo wa Hazukashii no Toriko 등
Shinozuka Atsuto(しのづかあつと)
시노즈카 아츠토 작가는 로리부터 거유까지 다 그립니다. 그래도 캐릭터가 귀엽다는 공통점이 있어요.
Makuu Gundan라는 레이블로 활동 중입니다.
Makuu GB Tsuushin
Bohemian Rhapsody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