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다양한 애니메이션을 리뷰하는 블로그입니다~
필나로










발매예정 애니리스트

이미 출시$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完璧お嬢様の私が 1화 1/25(PoRO)
몽마의도시 코르네리카 2화 1/25(마인)
Tiny Evil 3화 1/25(마인)
그래도 아내를 사랑하고 있다2 2화 1/25(메리골드)
우리집의 리리아나씨 1/31(핑크파인애플)
- - - - - - - - - - - - - - - -

최면성지도 1화 2/1(메리골드)
おやすみせっくす 2화 2/8(메리제인)
신을 기다리는 사나짱 2/22(핑크파인애플)
JK와 에로편의점 7화 2/22(PoRO)
故に人妻は寝取られた 1화 2/22(Queenbee)
Tiny Evil 4화 2/22(마인)
치녀누나☆맥스하트 3화 2/22(PoRO)
- - - - - - - - - - - - - - - -

최면성지도 2화 3/1(메리골드)
비너스 블레이드 2화 3/8(메리제인)
데이지 버진 로스트 클럽에 1화 3/15(Queenbee)
포로의물방울 1화 3/22(Goldbear)
성활생활 1화 3/29(핑크파인애플)
비치학원 1화 3/29(쇼텐)
삼사면담 1화 3/29(PoRO)
몽마의도시 코르네리카 2화(마인)
完璧お嬢様の私が 2화 3/29(PoRO)
아내가 예뻐진 이유 1화 4/5(메리골드)
아내가 예뻐진 이유 2화 5/3(메리골드)
- - - - - - - - - - - - - - - -



::Translated into English::
::日本語に翻訳::
::翻译成中国::
::Перевод на английский язык::

일곱 개의 미덕 6화

2018.05.21 00:11 | Posted by 필나로
→ 애니 성격별로 검색 링크



일곱 개의 미덕 6화


七つの美徳

Nanatsu no Bitoku

The Seven Heavenly Virtues


by. 필나로


일곱 개의 미덕은 하비재팬의 일본개의 미덕이 원작입니다. 짧지만 뽕빨력은 전작과 차이가 없어서 강려크합니다.


2기는 안 나와도 피규어는 100% 나올거에요.



순결의 가브리엘(ガブリエル)입니다. 천상계의 풍기위원장으로 사람들 이성교제를 지적하는데 옷부터가 어디 공장에서 만들다만 불량품 같이 생겨갖고 파렴치해요!



이런 천사들도 인간문명에 적응하면 이렇게 된다고 합니다.


과금+밤샘+야식=폐인



메시아집에 쳐들어와서 PC를 압수합니다. 야동을 튼 시간에 오다니 아주 날카로운 타이밍이에요.


이래서 야한건 스트리밍으로 본다네요. HDD야 안녕~(???)



메시아를 관리하겠다면서 라면먹어도 태클, 비누도 태클, 옷도 태클 인생에 태클질을 열심히 합니다.


존나 알레산드로 네스타세요. 메시가 라면먹고 있어도 살찐다며 태클 걸 기세. 물론 일본어로 솰라솰라하니 못 알아듣겠지만요.



휴일이라고 둘이 놀이공원에 놀러왔습니다. 야동을 뺏아간 나쁜년이지만 메시아가 착해서 같이 잘 놀아줍니다. 그리고 저녁이 되자 가브리엘이 건전하게 교제하자고 해요.


이 애니는 야애니가 아니라 기대할만한 건 없습니다.




Comment

  1. ㅇㅇ 2018.05.21 02:16 신고

    여기서도 초 거유 한분이 있더라구요

    너무 좋아요

  2. 떡볶이 2018.05.21 11:39 신고

    건전한 유사야애니 아쉽군요 ㅠㅠ

  3. C.C 2018.05.21 15:29 신고

    차라리 야애니로 만들었으면
    캐릭터도 다양하고 좋았을텐데 말이죠...

  4. 폭유 2018.05.21 18:45 신고

    죄악에는 거유들이 가득한데...

  5. 김딜도 2018.05.22 11:52 신고

    궁금한게있는데 전작인 일곱가지 대죄에는 유두가 나왔습니다.
    이것도 유두가 나오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