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기장의 전희 1화
闘技場の戦姫~another story~ 上巻 すべてを捧げた戦姫
Colosseum no Senki: Another Story
by. 필나로
투기장의 전희 1화는 2015년 12월에 메리제인에서 제작했습니다. 원작은 소설이에요.
스칼렛(スカーレット)공주입니다.
원래는 공주였고 비스티아국과 베르누프 두 왕국간의 분쟁을 막기위해 볼모로 서로의 나라로 갔는데 상대 국가에 볼모로 갔던 베르누프 왕자가 갑자기 죽으면서 볼모에서 노예로 강등되어 버립니다.
문제는 공주가 처참하게 망가지는 모습을 보려주려고 스칼렛을 검투장에 내보낸건데 너무 세서 늑대도 다 때려잡아요.
검투장을 도망나왔다가 기운이 다 되서 쓰러졌습니다. 구스타프(グスタフ)라는 사람을 우연히 만나 도움을 받아요.
스칼렛을 비스티아까지 무사히 데려다주는데에 대한 답례로 붕가를 해요. 돈이 안 되면 몸으로 떼워야죠.
중고나라에서는 별별 물물교환이 다 이루어진다는데 이런거 파는 사람도 있으려나?
ID:나기사
내용: 성기삽니다~
구스타프가 장교에게 도움을 요청합니다. 스칼렛이라는 얘기는 안 하는데 대신 국경을 넘는 조건으로 국경수비대에서 봉사를 하기로 해요.
여자가 이쁘면 가까이만 대도 돈을 지불한 것처럼 됩니다. 그리고보면 삼성페이 이전에도 이런 결제서비스가 있었군여.
는 뒷통수! 방망이로 머리를 때린거지 엉덩이를 찌른 장면이 절대 아니에요.
장교는 스칼렛이라는걸 이미 알고 있었습니다. 유명인인데 못 알아보면 장님이죠. 구스타프는 기절하고 스칼렛은 잡혀서 붕가당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