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ㄷ~ㄹ

두근두근 리틀집주인 5화

필나로 2019. 12. 11. 23:14

 

두근두근 리틀집주인 5화

 

dokidokiりとる大家さん お家賃5突き目 バースデーケーキは大家さん!?『コンシェルジュ』のエッチなおもてなしの巻

Маленькая домовладелица 

 

Dokidoki Little Ooyasan

 

by. 필나로

 

4화 리뷰

 

두근두근 리틀집주인 5화는 2019년 11월에 A1C(collaboration works)에서 제작했습니다. 원작은 14rabbits의 동인게임이에요.

 

약 1년 만에 5화가 나왔습니다. 10화나 12화 단위로 제작되는 일반애니와는 다르게 제작이 자유롭다보니 이렇게 뜬금없이 나오기도 합니다.

 

 

월세 받으러 아소 미요리(麻生 美百合)가 또 왔습니다. 때마침 다나카 다이스케(田中 大輔)의 생일이라 생일축하는 덤입니다. 참 서비스가 좋은 원룸이에요.

 

 

생일케익 대신 재료를 가져왔어요. 내가 이 집에 요리사~ 실수로 음식을 엎었다가 붕가합니다.

 

요리하다가 붕가하는 AV들 흔하잖아요? 단지 차이점이 있다면 여긴 원룸이고 그런 곳은 족구해도 될 만큼 큰 집이라는 것 뿐이죠.

 

 

짜잔~~ 영양가 있는걸 다 넣었더니 보라색 맛이 났어!

 

이래서 좀 비싸도 케익을 사오나 봅니다. 아 물론 한 두입먹고 먹기 싫어서 냉장고에 넣어두지만요.

 

 

완성~ 영국에서는 cockle bread라는 빵을 만들었다는데 여기선 아주 평범한 케이크가 나왔습니다. 

 

그건 그렇고 남자 혼자 사는 원룸에 술이나 외장하드면 모를까 오븐이 어딨어 이놈들아!

 

 

 

일본에서는 기기를 생일선물로 주는 풍습이 있다고 하는데 믿거나 말거나~ 생일기념으로 또 붕가를 합니다.

 

4화 리뷰

 

title.txt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