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처녀 발키리 전장
Ikusa Otome Valkyrie Shinshō (Japanese)
戦乙女ヴァルキリー 真章 (Japanese)
Ride of the Valkyrie (OAV)
by. 필나로
전처녀 발키리 리뷰
전처녀 발키리2 리뷰
전처녀 발키리 전장은 총 2화로 이루어져 있으며 06년에 아모르(하마진 플래닝)에서 제작했습니다. 전처녀 대신 전을녀 발키리라고 검색하셔도 애니에 관한 검색이 잘 될겁니다~ 아마도요 순서는 1 -> 전장 ->2 순서인데 캐릭터만 돌려쓸 뿐이지 스토리는 연관성이 없으니 순서대로 안 보셔도 무방합니다. 제가 1화밖에 안 봐서 2화를 모르겠는데 촉수가 안나오고 대신 에어리언같이 생긴 벌레가 튀어나와요. 느낌이 2화에서 후타나리가 나올것 같은데... 작화는 전작에 비해 캐릭터들이 더 사람답게(?) 바뀌었습니다.
전작 애니에서는 오크가 쳐들어왔는데 이번엔 다크엘픈지 악마인지 구분이 안 가는데서 쳐들어왔습니다. 발키리는 신들을 지키는 전사인데 개나소나 다 쳐들어와서 털어가네요. 파괴신 고무신 다 잡는 우리 판타지 소설속 먼치킨 주인공들도 여긴 너무 레벨이 떨어지는것 같아 안 지나가갈것 같습니다.
전작 애니에서의 노란머리입니다 더 어려보이네요. 애석하게도 빨간머리는 변한게 없이 전작 애니와 그대로입니다. 파란머리는 임신한거마냥 배가 엄청 불렀는데 임신은 아닌것 같아요.
이건 과거회상으로 파란머리가 발키리에게 나라 좀 지켜달라고 갑옷주고 칼주고 장신구 주고 열심히 노력을 기울였는데 정작 본인이 타락했는데 뭐 어쩌겠습니까.
파란머리 몸에서 나온건 다름아닌 버러지! 그럼 임신한거라고 봐야하나요..=_= 갑자기 음요충삘이 나네요 빨간머리도 열심히 붕가를 하는데 얘는 무슨죈지 모르겠어요
노란머리가 갑자기 전투를 합니다. 하나 베고 둘 베고 열심히 적을 베어요. 하지만 이 애니는 권선징악 명랑만화가 아닌거 아시죠? 잘 잡다가 성욕때문에 갑자기 혼자서 픽 쓰러집니다. 이후는 게임오버 붕가모드 시작입니다~
by. 필나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