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ㅅ

소녀전기 브레인재커 2화

필나로 2012. 9. 26. 06:00

 

소녀전기 브레인재커 2화

Shōjo Senki Brain Jacker 
少女戦機 ブレインジャッカー 第二巻 「汚された美神・監獄の過去」

by. 필나로

1화 리뷰

소녀전기 브레인재커 2화는 2012년 9월에 메리골드(걸즈 토크)에서 제작했습니다. 원작은 루네(ルネ)에서 제작한 19금 게임이에요.

이거 또 나올줄은 몰랐습니다.=_=;; 회사가 돈이 없으니 그냥 급한대로 막 찍어내나보네요. 다행인건 작화붕괴 장면은 없습니다.


애니쪽과는 달리 게임쪽은 열심히 발매 중입니다. 미연시 제작비 해봐야 얼마나 들겠습니까. 이쁜 캐릭만 그리면 장땡인데'-';; 애니는 한편당 1억 이상, 게임은 하나에 2000만원은 가려나? 판매가격은 같아요.

그런 의미에서 A1C는 대단한 회사입니다.(...)

이 애니는 23분짜리 야애니입니다.


페가수스입니다. 그놈의 말 참 잘생겼네.

동물원에서 본 것 같아요. 어릴적에 팝콘을 먹다가 염소에게 삥뜯긴 기억이 있는 슬픈 곳... 흑

스토리가 없고 그냥 방 한구석에서 붕가붕가하는 작품이라 딱히 쓸건 없습니다. 이게 15분짜리가 아닌게 참 신기할 정도에요.


주인공 브레인재커입니다. 현실은 그냥 붕가붕가 당하는 불쌍한 여자에요.

가슴에서 빛이 납니다(응?) 주인공이 벗고다녀서 친절하게 옷을 입혀주었는데 역시 그림판이라 잘 그리는데는 한계가 있어요(...)

돼지가 터치하니까 어딜 만져! 어딜 만지냐고! 그러는 모습이 되겠습니다.

이 유행어를 본토발음을 살려서 말하면 돼지 동무, 어딜 만집네까? 시뻘건 고기 되고 싶습네까? 하지 말라우! 


1화에 비해서 캐릭터가 많이 바뀌었습니다. 이게 1화에요. 제작을 스쿨존이 했는데 혹시 T-Rex로 바뀌었나 싶어서 찾아보니 그냥 스쿨존 그림체가 바뀌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1화 그림체가 낫습니다. 깔끔해서 좋아요. 2화라고 했지만 시간상으로는 1화보다는 이전입니다.


처음에 돼지가 죽는데 여기서 다시 등장해서 복수합니다. 그 돼지 참 돼지같이 생겼네.

붕가붕가붕가~~~~ 나중에는 손도 집어넣고.. 주인공이 고무고무열매를 먹었나봐요. 

소녀전기 브레인재커 2화 끝~ 


 1화 리뷰 

제목.t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