満たされて目覚める朝に 1화
満たされて目覚める朝に 1화
満たされて目覚める朝に、地味な朝食を
Mitasa Rete Mezameru Asa Ni, Jimina Choshoku O
by. 필나로
満たされて目覚める朝に、地味な朝食を 1화는 2024년 2월에 쇼텐에서 제작했습니다. 원작은 다니마루(だにまる)의 동인지입니다.
순애물이에요.
원체 인구가 많아서 그런지 동인지 때문에 인터넷을 돌아다녀보면 중국어 번역이 가장 많은데 우연히 한국어로 바꿔놓은 걸 발견했습니다.
세상은 아직 따뜻한 거시여요~
야시로 사야카(矢代 紗花)는 현재 무직은 24세 여성입니다. 운동부로 많은 사람에게 대시를 받을 만 하지만 연예와는 인연이 없었다고 하네요.
벤처기업 사장을 하는 남자친구가 있었지만 동창회를 나가는 시점에서는 헤어지고 솔로인 상태인데 SNS에서는 계속 잘 나가는 척하고 있었어요.
보통 동창회를 나오는 사람은 두 부류입니다. 잘 나가거나 뭔가 팔러 온 영업쪽이거나.
나카세 타로( 永瀬 孝太郎)도 솔로인 상태로 동창회에 왔는데 어쩌다 보니 다른 사람들은 다 떠나고 타로와 사야카만 남았습니다.
남자 하나 물고 가겠다는 사야카의 강력한 의지로 타로의 집까지 왔습니다. 사실 헤어지면서 남자친구 집에서 쫓겨나서 갈 데도 없었지만요.
재워달라고 하는데 딱 보니까 8~9평짜리 원룸이네요.
남녀가 같은 방에 있지만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고 진짜 잠만 자서 사야카가 분노했습니다.
붕가를 하고 타로는 일하러 가고 갈데없는 사야카만 집에 남았는데 주먹밥 두 개 남겨두고 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