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ㅎ

하렘컬트 1화

필나로 2022. 6. 7. 21:00

 

하렘컬트 1화

 

ハーレム・カルト 1 side HAREM

Harem Cult

 

by. 필나로

 

2화 리뷰

 

하렘컬트 1화는 2022년 5월에 Queenbee에서 제작했습니다. 원작은 우바 요시유키(宇場義行)의 단행본입니다.

 

제목은 하렘인데 이걸 하렘이라고 봐야 하는지는 사실 좀 의문입니다. 2명씩 등장하기는 한데 하렘보다는 속박? 이쪽에 더 가깝다고 봐요.

 

 

원작에는 해당 내용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La carte, s'il vous plait.

batfly

punish your crime

言葉が人を殺すなら・辺編

言葉が人を殺すなら・日前編

洗脳

めざめ

 

타츠미 유이치(辰巳 祐一)는 주인공이자 집단괴롭힘을 당하는 찐따입니다. 여자들에게 맞아서 풀밭에 주저앉아 있는데 하토리시마 하지메(羽鳥島 始)라는 여자가 나타났습니다.

 

학원에 이런 짓이 횡행하고 있는데 그 중심에는 학생회가 있습니다. 하지메는 유이치를 괴롭힌 사람들을 복수해주겠다고 해요.

 

 

하지메가 불러서 집에 가보니 풍기위원 시무라 쇼코(志村 笙子)가 묶여있는 걸 발견합니다.

 

쇼코는 유이치가 복수한거라 생각했지만 하지메가 나타나서는 자기가 납치했다고 하며 쇼코의 만행을 폭로합니다.

 

 

그녀는 몰래 사람들을 찍고 다녔다고 해요. 유이치가 촬영된 적은 없지만 이지매를 당할 때 같이 했던 가해자이기도 합니다.

 

이런 나쁜 짓을 단죄하기 위해 하지메가 딜도를 가져와서 혼내주고 유이치는 옆에서 거듭니다. 말이 그렇다는 거고 시간이 지나서는 2:1로 붕가해요.

 

 

쇼코가 츤데레로 변했습니다. 이게 좋았던 싫었던간에 붕가할 때 남긴 기록이 있기 때문에 그전에 하던 짓은 청산하기로 했어요.

 

역시 쎾쓰는 위대합니다!

 

 

육상부 아키호리 소우(赤堀奏)는 대회에서 매회 1등을 거머쥐고 있지만 사실 부실에서 부원들과 붕가를 하는 남자에 미친 여자입니다.

 

실제로 올림픽이 열리는 숙소에는 콘돔이 상시로 비치되어 있다고 해요.

 

 

유이치가 실태를 알아보기 위해 예비입부를 해봤습니다. 신상을 좀 묻나 싶더니 바로 덮칩니다.

 

 

다 찍었습니다~~

 

 

유이치가 도망치지만 역시 육상부라 빨리 따라잡습니다.

 

 

증거가 무사히 하지메에게 전해졌고 어쩔 수 없이 붙잡혀 왔습니다.

 

얘는 영상이 남았으니 따로 죄를 물을 필요는 없고 이번엔 제모를 해주기로 합니다. 그런데 이거 단죄하는 거 맞죠...?

 

 

소우가 붕가를 하면서 노출증이라는 새로운 악취미가 생겼습니다.

 

2화 리뷰

title.txt
0.00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