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오

오타쿠에게 상냥한 갸루라든지, 거유의 소꿉친구라든지 1화

필나로 2022. 4. 30. 00:44

 

오타쿠에게 상냥한 갸루라든지, 거유의 소꿉친구라든지 1화

 

オタクに優しいギャルとか、巨乳の幼なじみとか。 1

 

by. 필나로

 

2화 리뷰

 

오타쿠에게 상냥한 갸루라든지, 거유의 소꿉친구라든지 1화는 2022년 4월에 Queen bee에서 제작했습니다. 원작은 후미히코(ふみひこ) 작가의 단행본이에요.

 

오타쿠 남자와 거유갸루녀가 만나 붕가를 한다는 그런 판타지 같은 순애물입니다.

 

 

원작에는 이렇게 수록되어 있습니다.

 

射精しちゃえ!先生!

西中有貴の悩み

黒ギャルちゃんとメガネくん

その後の黒ギャルちゃんとメガネくん

にゅうげーむ/ボクにできること。

アンビバレンツの裏側

NO MONEY NO SEX

酔う夜

BORDERLESS

かんちがいかん

 

 

뭔 일이 일어나기 좋은 창고에 여자들 여럿이 모여있는데 주인공 카게우라 쇼고(影浦 省吾)가 붙잡혀 왔습니다. 주인공이 이 학원에 포켓몬빵셔틀인가 봅니다. 뭔가 다루기 쉬워보여서 인기가 많아요~

 

이 년들이 진 사람이 지목한 남자하고 붕가를 하는 게임을 했는데 졸지에 벌칙셔틀까지 됐습니다.

 

팬티가 보이지는 않지만 혹시 몰라서 가슴으로 가렸습니다. 이건 3D 세계 사람이니까 2D세계 기준으로는 야한 게 아니라고?

 

 

주인공이 안경에 찐따지만 고추는 제법 커서 유아(結愛)는 붕가를 하고도 계속 기억에 남았습니다.

 

 

너무 생각이 나서 화장실로 끌고 가서 붕가를 하는데 속궁합이 잘 맞는 탓에 둘이 사귀게 되었습니다.

 

 

방에 들어왔는데 '하즈키'라는 피규어를 막 만져봅니다. 인형은 갖고노는 용도지만 피규어는 장식용이라고요!

 

피규어를 소중히 하는 주인공을 보고 질투를 하며 붕가합니다. 뭐 이딴 플라스틱을 다 질투하나 싶지만 여자에게 있어 질투라는건 남녀노소종족을 가리지 않아요.

 

 

문득 저 마법소녀 하즈키라는 캐릭터는 뭘 패러디한 건지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하즈키는 없고 대신 마마마 실사판이 존재한다는 거만 알아냈습니다. 별걸 다 실사화로 내네요... 성공적인 실사화는 노다메 칸타빌레로만 만족합시다.

 

 

이 뜬금없는 건 뭔가 싶었는데 원작 맨 앞에 한 3페이지 정도 있는 射精しちゃえ!先生! 에피소드입니다.

 

그 다음에 뭔가 또 이상한 장면이 나오는데 원작에는 없는 내용이니 찾아봐도 소용없어요.

 

2화 리뷰

title.txt
0.00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