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ㅎ

화이트 블루 2화

필나로 2021. 2. 2. 21:09

 

화이트 블루 2화

 

White Blue ~白衣の往生際~

 

by. 필나로

 

3화 리뷰

1화 리뷰

 

화이트 블루 2화는 2021년 1월에 PoRO에서 제작했습니다. 원작은 LiLiM DARKNESS의 미연시에요.

 

 

우에 히바리(植草 ひばり)는 몸매가 출중한 죄로 의사 이시가미 유야(石神 裕也)에게 계속 시달립니다. 실제로는 의사보다는 환자에게 더 시달리겠지만 여기는 최근에 코로나 환자가 나왔는지 환자가 거의 없어요.

 

유야가 병원 업무가 끝나도 집에 안 가고 있다가 숙직하는 히바리를 끌고 와서 붕가를 해요. 어디든지 유부남이 집에 안 가려는 심리는 다 똑같은가 봅니다.

 

이런 사람들 때문에 야근이 자꾸 생기는 거라고!

 

그래도 히바리는 계속 키요세 케이타(清瀬 京太)를 좋아해서 붕가도 합니다.

 

이런 장면을 하도 보다 보니 일본 병원 하면 이런 거밖에 생각이 안 나네요. 한국병원 하면 고자하고 기억상실증 밖에 생각 안 나고요.

 

하도 유야에게 시달리다가 나중에는 싸대기도 날리는데 힘이 없는 건지, 뭔가 음향사고가 있었는지 의사를 때렸다는 느낌이 잘 안 듭니다.

 

괘씸해서 손을 날렸다가 갑자기 따박따박 들어오는 월급과 카드와 공과금이 생각나서 힘이 떨어졌을 수도 있고요.

 

재활과 의사 쿠메 노리토(久米 憲人)가 히바리와 유야가 붕가하는 사진과 영상을 보여줍니다. 히바리를 평소에 좋아하고 있어서 케이타를 싫어했는데 이 때다 싶어서 빅엿을 먹여버려요.

 

케이타가 NTR매니아라면 오옷! 하면서 좋아하겠지만 여기선 그런 캐릭터는 아니라 적당히 열린 결말로 끝납니다.

 

사실 이다음 이야기가 NTR의 진국인데 2화로 보통 마무리를 하니 더 안 나올 듯하네요.

 

3화 리뷰

1화 리뷰

 

title.txt
0.00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