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ㄷ~ㄹ

도서관의 그녀 1화

필나로 2020. 11. 17. 22:55

도서관의 그녀 1화

 

図書室ノ彼女~清楚ナ君ガ堕チルマデ~ THE ANIMATION 第1巻

Toshoshitsu no Kanojo: Seiso na Kimi ga Ochiru made - The Animation

 

by. 필나로

 

도서관의 그녀 1화는 20년 10월에 핑크파인애플에서 제작했습니다. 원작은 아메 아라레(雨あられ)의 동인지입니다.

 

처음에 이 애니를 보고 퀸비 작품인줄 알았는데 다시 확인해보니 핑크파인애플이었습니다. 과거에 다른 애니들 퀄리티가 떨어져도 꾸준하게 그림체가 좋았던 핑크파인애플이지만 예산문제에는 어쩔 수 없나보네요.

 

제목만 보면 공공도서관에 낙서된 책처럼 난잡한 스토리일것 같지만 남자가 딱 둘 등장하는 NTR장르입니다.

 

이 작품은 동인지다보니 목차가 따로 없습니다만 총 3편까지 나온 상태에요.

 

 

세리자와 유키하(芹沢 雪葉)는 그냥 흔히 도서관에서 볼 수 있는 학생입니다. 실제로 도서관에서 본 적은 없는데 그렇다네요.

 

도서관에서 책을 읽게끔 하려는 도서관파의 음모의 냄새가 납니다.

 

남자에게 여기서 고백을 받는데 남자에게도 아이다(相田)라는 성이 번듯하게 있지만 애니고 배경설명이고간에 전혀 언급이 없네요.

 

그래도 양심이 있어서 눈은 그려줬습니다. 최면앱을 못 쓰는 사람이라 그런가...? 최면앱쓰는 주인공도 좀 뚱뚱하면 눈을 그리기는 해요.

 

현실판 최면어플망가 주인공과 히로인과 왜 있는지 모를 포주.avi

 

경비가 화병을 깼다는 누명을 쓰고 교사에게 욕을 먹는데 유키하가 나서서 변호를 해주는데 역시 몸 마음씨가 착해요. 역시 건강한 육체에 건강한 정신이 깃든다는 말이 괜한게 아니에요.

 

가슴 크고, 참견 좋아하고, 공부 잘 하고 딱 풍기위원장 하기 좋은 캐릭터입니다.

 

그리고 이런 캐릭터들이 능욕을 가장 잘 당하죠...

 

마음씨도 좋으니 몸매도 좋겠다 싶었는지 경비가 약으로 유키하를 으슥한 방으로 데리고와서는 기절시켰습니다. 이후는 다 아시죠?

 

1화에서는 고백을 한 남자가 더 안 나오니 멘붕하는 장면 같은건 기대하지 마세요. 2, 3화도 안 나옵니다'-'

 

title.txt
0.00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