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과 진심
바람과 진심
浮気と本気 THE ANIMATION
Uwaki to Honki The Animation
by. 필나로
바람과 진심은 2020년 10월에 핑크파인애플에서 제작했습니다. 우라스지 사무라이(裏筋侍)의 동인지가 원작입니다. 제목부문이 너무 엣찌해서 동인지 표지로 대체했습니다.
이 작가 어느정도 인기가 많은건지는 모르겠는데 작품이 그리 많지않은데도 불구하고 동인지가 애니로 나왔네요.
그림체를 보면 이 작가 인기가 제법 있을 것 같기도 합니다.
NTR 이런거 없이 슬픈 사람들끼리 잘 지내는 가슴과 고츄가 따뜻한 휴먼스토리에요.
이 동인지는 얼핏보면 그 다음 스토리도 있을 법한데 단편이에요.
사사하라 케이타(笹原 敬太)는 애인이 있지만 그 애인이 다른 남자와 바람을 피우는걸 보고선 쿠마모토 미코(倉本 美佳)를 포함한 대학친구들하고 위로주를 마시러 왔습니다.
둘씩 짝지어서 헤어지는데 미코에게 바람폈던 남자의 인상착의를 말해주니 이 사람 아니냐며 자기 휴대폰 사진을 보여줍니다.
...?!
신기하게도 케이타의 애인과 미코의 애인이 바람을 피우고 있었습니다. 역시 세상은 좁아요.
미코 집에 와서도 또 술을 마셔서 만취했는데 비도 오고 집도 못 가는 상황이라 이 곳에서 하룻밤 지내기로 합니다.
영화감독 오스 야스지로의 명언이 있는데 '남녀가 저녁 식사를 세 번하고도 관계가 진전이 안 되면, 단념하는 게 좋다.'입니다.
성진국답게 밥을 한번 밖에 안 먹었지만 바로 붕가를 하며 급 진도를 나가요.
때마침 바람둥이 남자친구가 미코 집에 찾아오지만 무시하고 붕가나 열심히 합니다.
사람들이 예상할만한 불륜현장 급습이라던지 복수라던지 이런 장면은 없었습니다. 이러고 끝나요.
호에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