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홀릭 1화
러브홀릭 1화
ラブホリック ~魅惑の乙女と白濁カンケイ~ THE ANIMATION 上巻
Love x Holic: Miwaku no Otome to Hakudaku Kankei - The Animation
by. 필나로
러브홀릭 1화는 2019년 11월에 핑크파인애플에서 제작했습니다. 원작은 아뜰리에 카구야의 미연시에요.
원래 핑크파인애플은 하청업체에 따라 작품 퀄리티가 좋은게 있고 개똥인게 있어서 차이가 큽니다.
여기는 사람과 아인이 공존하며 사는 세계입니다. 죽어서 이세계로 날아간건 아니고 그냥 같이 살아요.
요즘 이세계로 가는 스토리가 많아서 다 익숙하시죠?
주인공 아마노 다이치(天野 太壱)는 키죠 스즈카(鬼上 鈴鹿)에게 고백했다가 거절 당합니다.
처음에는 이 장면만 보고 복수나 능욕애니인줄 알았습니다. 이러고 옥상으로 불러내서는 그리다가만 대머리들하고 같이 붕가하고 그러잖아요? 아니면 말고
다이치가 계단을 내려오다가 아오이 쿠온(蒼江 紅音)과 부딪칩니다. 뽕빨애니는 가슴을 잡고 싸대기를 맞는데 여기는 입술을 부딪쳐서 피가나요.
다음날 되니 갑자기 모든 여성들이 다이치에게 호의적으로 바뀌었습니다. 전 날만 해도 타지 않는 쓰레기와 같은 급이었는데 갑자기 약빤듯이 변했어요.
전날 몸통박치기를 했던 쿠온이 오더니 집에 놀러오라고 합니다.
쿠온의 어머니 아오에 마이(蒼江 舞凍) 좋은 유전자를 가져서 몸매가 좋아요.
다이치를 데리고온건 입술박치기를 하면서 다이치가 쿠온의 피를 조금 마셨는데 이 때문에 정액이 각성용 비약으로 바뀌었기 때문입니다.
고추에서 비약이 빗발친다!
모두가 다이치의 정액을 노리다보니 그를 지켜줄겸 자기 딸도 각성시킬겸해서 정기적으로 붕가를 제안합니다.
이상한 방은 마이의 취향이 담긴 공간이라 그렇습니다. 이쪽은 종족이 설녀인데 스토리와는 상관없는 설정이에요.
세이라 아도라이크 센가(セイラ・アドライグ・仙賀)도 이 학원 학생인데 어떤 아저씨에게 원조교제 제안을 받는걸 다이치가 구해줍니다.
답례로 붕가붕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