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ㅎ

후리후레2 4화

필나로 2018. 10. 8. 18:56


후리후레2 4화


フリフレ2 濁妹・菫~ハメ注ぐ血路の滴り~

Друзья для свободных отношений 2

Furifure 2


by. 필나로


3화 리뷰


후리후레2 4화는 2018년 9월에 A1C(PoRO)에서 제작했습니다. 원작은 noesis의 미연시입니다.


이 작품도 장편으로 나오고 있습니다. 그나마 잘 되는거 열심히 만들어야 밥이라도 먹고살죠. 귀부는 안 나오나?



3화 요약입니다. 옥상에서 시노자키 스미레(篠崎 菫)가 시오미 카이토(汐見 海人)가 붕가를 하다가 시오미 미키(汐見 美樹)에게 걸렸습니다. 


한쪽은 친한친구이고, 한쪽은 친오빠인데 여자들 우정은 커버 글래스보다도 더 깨지기 쉬운거니 괜찮습니다.



인정? 어 인정!



집에서 또 붕가를 합니다. 스미레는 혼자 살기 때문에 방해할 사람 따위는 없어요. 


프리는 커녕 조건이거나 어느 유료어플에서 여자와 한번 자보겠다고 온라인에서 온갖 쇼를 다 하는 남정내도 있는데 상대적으로 이건 좋은 어플입니다.



둘이 데이트를 하는데 비가 옵니다. 천둥이 치는 기념으로 야외에서 쎾쓰를 해요. 한창 불타는 청춘이기 때문에 사람들이 안 보이면 어디서든지 할 수 있어요.



같이 집으로 오다가 미키에게 또 걸렸지만 이번에는 종이만 주고 떠나요. 


이정도 상황에서는 같이 집으로 가서 2:1 붕가하는 각인데 요즘 야애니도 클리셰에서 벗어나려고 애쓰는 중이에요.



그 종이가 뭐였는지는 모르지만 카이토가 러브호텔에서 낯선 남자와 헤어지는 스미레를 발견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생일선물을 하기위해 러브호텔에서 1일 아르바이트를 했다, 러브호텔 1일숙박권이 당첨되서 상품권을 수령하러 왔다, 사실 이 곳은 디지몬세계로 가는 비밀입구다 같은 스토리는 안 어울리겠죠?


3화 리뷰


title.t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