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eto Yuki - Tama Kiyo Summer
특집은 아니지만 그냥 비슷한 성향의 작가들을 모아 보았습니다.
Henreader(へんりいだ)
헨리더 작가는 쿠지락스 못지않게 로리물을 대표하는 유명작가입니다. 오히려 동인지에 익숙하지 않은 분이라면 이쪽이 더 소프트해서 낫습니다.
오늘부터 나는 로리네 밥벌레라는 라노벨 삽화와 만화판을 맡았습니다. 의외로 제목과는 달리 내용은 정상이에요. 원래 제목은 '오늘부터 나는 로리의 기둥서방'이었는데 순화되었습니다.
Onnanoko Party
Hatsukoi Ribbon 등
Hikoma Hiroyuki(彦馬ヒロユキ)
히코마 히로유키 작가도 로리캐릭터를 그리는데 로리+능욕이라고 생각하시면 편합니다. 쿠지락스와 비슷한과에요.
Gangime JS Satsueikai
Mesugaki dakedo Hatsuiku Ii node Semen Kyouiku Shitemita
Itazura Sezu ni Haira Renai 등
Onizuka Naoshi(鬼束直)
오니즈카 나오시 작가는 동인지 활동없이 상업지만 내고 있습니다. 로리캐릭터를 그리는데 캐릭터가 개성이 있어서 다른 작가들과는 차별화됩니다.
단행본이 7권이나 되는데 그림체는 포르노 그래피티부터 바뀝니다. 위 이미지 중에는 맨 왼쪽에 하나만 변경이전이에요.
Life Is Peachy
Emotive
Porno graffitti
morning view 등
Woruto(ヲルト), Kishiri Toworu(キシリトヲル), Miyao Ryuu(都尾琉)
월트 작가는 월트, 키시리 토오루, 미야오 류 세가지 닉네임을 사용하며 로리캐릭터를 그려요. 키시리 토오루는 동인지 활동용 월트는 이전 닉네임 미야오 류는 트위터 아이디이자 요즘 닉네임으로 추정합니다.
작품이 키시리 토오루와 월트 이 2가지로 나뉘어있으니 이 작가 작품을 원한다면 둘 다 찾아보세요. 참고로 나나시 시리즈는 nounai kanojo 레이블로 나왔습니다.
동인계에서는 돈되는거만 그리는 메뚜기라며 평은 안 좋다고 합니다.
Studio Woruto(すたぢおヲルト), Nounai Kanojo(のうないカノジョ) 라는 레이블로 활동했습니다.
Little Ace
Anchovy ni Kokuhaku Shite Mita After 등
Shouji Ayumu(小路あゆむ)
쇼지 아유무 작가도 로리캐릭터를 그립니다. 히로인들이 나이나 체형 할거없이 그냥 로리에요.
양지에서도 활발하게 활동하는데 주문토끼 엔드카드, 궁술과3 삽화,나의 츤데레와 하이데거라는 소설에 삽화를 맡았습니다. 모에화는 되었지만 철학에 관한 소설이랍니다. 오 잠 잘오겠다(...)
야한 신체 측정이 애니화 되었습니다.
kuma-puro라는 레이블로 활동 중입니다.
Suzune-chan Soushuuhen
Chiisaiko Iiyone 등
로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