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나로의 애니 블로그 :: 블로그 광고회사들 평가

04-18 11:11




블로그 이미지
다양한 애니메이션을 리뷰하는 블로그입니다~
필나로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발매예정 애니리스트

이미 출시$
- - - - - - - - - - - - - - - - - -

断れない母 1화 3/15(Queenbee)
おじさんで埋める穴 1,2화 3/29(핑크파인애플)
시니시스타 2화 3/29(마인)
루인스 시커 1화 3/29(마인)
旬花蒐陶 2화 3/29(뉴르)

- - - - - - - - - - - - - - - - - -

NocturnaL 1화 4/5(Queenbee)
家庭教師X◯◯2 1화 4/5(화이트베어)
히나기쿠 버진 로스트 클럽에 3화 4/12(Queenbee)
1LDK+JK 3화 4/19(Kingbee)
좋아하지는 않지만 1화 4/19(메리제인)
69~거짓의미소 2화 4/26(뉴르)
Dearest Blue 1화 4/26(PoRO)
서큐버스★커넥트 1화 4/26(마인)
みだれうち 1,2화 4/26(메리골드)
雌吹 1화 4/26(핑크파인애플)
恋乳オーダー 1화 4/26(핑크파인애플)
- - - - - - - - - - - - - - - - - -

妻を同窓会に 1화 5/24(메리제인)
断れない母 2화 5/24(Queenbee)
NO 猥婦 NO LIFE 2화 5/31(Queen Bee)
거유여사관 1,2화 5/31(메리골드)
루인스 시커 2화 5/31(마인)
착정병동 8화 후편 5/31(핑크파이내플)
雌吹 2화 5/31(핑크파인애플)
종말 호스피날 5/31(뉴르)
꿈옥의 나라의 앨리스 5/31(마인)
- - - - - - - - - - - - - - - - - -

家庭教師X◯◯2 2화 6/21(화이트베어)
NocturnaL 2화 6/28(Queenbee)
○○교배 9화 6/28(마인)
야라카시 1화 6/28(뉴르)
세후레의 선배 1화 6/28(핑크파이내플)
誤爆 1화 6/28(뉴르)
낙원침촉 2화 8/30(쇼텐)
- - - - - - - - - - - - - - - - - -

::Translated into English::
::日本語に翻訳::
::翻译成中国::

블로그 광고회사들 평가

2013. 10. 19. 15:29 | Posted by 필나로




이미지 보고 들어왔다구요? 그래요 낚시는 타이밍입니다.


필나로 블로그를 운영한지 어언 3년이 흘렀습니다. 네이버, 다음하고 강아지 송아지 닭새끼 하며 블로그 접어야되나싶은 순간도 있었는데, 아웅다웅하면서 여기까지 버텨온것도 신기합니다.

블로그 하는 분들 중에 어쩌다가 블로그광고에 관해 물어보는 분이 있으십니다.

금액은 답변해드릴 수 없습니다만 쓰는 광고 종류는 알려드릴 수 있습니다.'-'; 액수가 엄청나게 적답니다. 통신료 정도만 낼 수 있다고 생각하시면 되요.

제 블로그는 CPC(클릭 당 수익), CPA(가입 당 수익), CPM(페이지뷰 당 수익)을 혼용합니다.


상단에는 스폰서애드(왼쪽)과 리얼센스(오른쪽)을 사용합니다. 대개 블로그에서는 이 곳에 애드센스를 사용하지만 전 계정사용이 중지되서 딴걸 씁니다.

스폰서애드는 현재 아이라이크클릭에서 막 분리가 된 상태이고 새로운 스크립트를 적용중에 있습니다. 세부적인건 다음달 되야 알 수 있겠네요. CPC이고 1만원이상 인출 가능합니다. 네이버블로그 사용가능(아마두)
리얼클릭은 여기 중에선 제가 가장 쓴지 오래된 CPC 광고인데, 1만원이상 인출 가능하고 네이버블로그는 현재 안 될겁니다.

스폰서애드: http://www.ilikesponsorad.com
리얼클릭: http://www.realclick.co.kr


위에 텍스트 또한 리얼클릭입니다. CPC는 일부러 클릭하는걸 방지하기 위해 제약을 두는 경우가 많습니다. 다른 클릭대상과 얼마이상 간격을 둔다던지, 심사를 한다던지 등. 일부러 클릭하지 마세요.

제 블로그에 쓰는 광고들은 다 심사를 받아야 가능합니다.

오른쪽에 짤린 광고는 애드젯입니다. 이 회사에는 애증이 많아요. 여기는 CPA, CPC, CPM 3가지가 다 있는데 전 CPM 하나만 씁니다. 1000명이 보면 30원이에요.(한 방문자당 1) 배너종류가 많습니다.

CPC는 클릭당 30원 입니다. 실적이 2달 후에 잡히고 3만원이상 인출 가능합니다. 기업은행을 쓰지 않으면 수수료 물어요. 그 덕분에 전 기업은행 통장을 만들었습니다. 네이버블로그 사용 가능.

여기 CPM은 조건이 까다롭습니다. CTR이라고 뷰 당 클릭 수가 0.08%이상은 나와야합니다. 10000의 뷰가 발생해다면 8의 클릭이 발생해야만 실적인정이 된다는거죠.

애드젯: http://www.adget.co.kr/



이런 것도 있습니다. 위에는 네오클릭과 링크프라이스입니다.

네오클릭은 CPC로 광고종류가 다양합니다. 금액은 1만원이상 인출 가능합니다. 네오클릭를 직접하지 않고 링크프라이스에 CPC를 경유해서도 똑같이 할 수 있다는데 제가 신청한건 아직도 심사중입니다.(쳐 자는거겠지) 네이버블로그 안 됩니다.

링크프라이스는 CPA입니다. 그 중에서 띠앗이라는 회사를 광고중이에요. 웹하드와 아주 관련이 많은 사이트입니다'-'; 웹하드는 아니고.. CPA에 관한 광고는 상당히 많습니다.

링크프라이스에서 네오클릭, 애드뉴 CPC제휴서비스를 신청해서 CPC 기능을 이용할 수 있는데 전 계속 심사만 하고 있어요.


여기는 2만원이상 인출 가능합니다. CPA는 블로그 성향과 잘 맞으면 실적이 잘 나오는데 그게 아니면 아얘 안 나와요. 작은 블로그는 이걸로 내기 힘듭니다. 9월에 600원 나왔네요 나오긴 나오는구나(...)

네오애드: http://www.neoad.co.kr/main.asp

링크프라이스:http://www.linkprice.com 




원래는 띠앗 자체의 광고링크를 이용했었는데 현재는 링크프라이스로 바꾼 상황입니다. 띠앗 사이트가 상당히 좋긴해요. 전 옛날에 웹하드로 돈 벌어서 그걸 띠앗에서 문화상품권으로 바꾸고, 이걸 아이템베X를 통해서 수수료 떼고 현금으로 환전했다죠(오래 전 얘기)

띠앗으로 직접 회원을 유치하면 200포인트+ 회원이 얻는 포인트의 0.1% 지급이고 링크프라이스로 통해 회원을 유치하면 600원을 줍니다. 제가 띠앗을 통해 직접 받은 추천인이 140명이고 이들이 교환한 포인트가 38,584,706입니다. 제가 직접 교환한거 말고 얻은거에요.

띠앗: 
http://www.thiat.com/




그러면 띠앗이 좋은거 아니냐 하겠지만 정답은 No! 이들이 1000포인트를 교환하면 제가 얻는건 1포인트입니다. 실제로 제가 얻은건 38,584포인트니 한 명당 275포인트네요. 

중요한건 대부분은 두 명정도가 다 모았다는겁니다. 이분들 웹하드 헤비업로더에요. 3300만원 부럽다. 근데 요즘은 안 하나봐요(...) 이런 분은 극히 예외적이니 0.1%로 얻는건 없다봐도 됩니다.

제가 자주 이용한 광고라 길게 설명했고 실제로 링크프라이스에 CPA 광고는 엄청나게 많습니다. 저한테는 쓸모가 없어서 안 쓸뿐이지.

CPA광고는 대표적으로 링크프라이스, 아이라이크클릭, 인터리치가 있습니다.

링크프라이스:http://www.linkprice.com 
인터리치: 
http://interich.com 
아이라이크클릭: http://home.ilikeclick.com



이건 포티즌이라고 합니다. 예전에는 CPC였고 현재는 CPM인데 언제 바뀔지는 모르겠습니다. 1만원이상이면 알아서 돈을 보내줍니다.

굉장히 파격적인데 문제가 있다면 가입조건이 엄청나게 까다로워요. 누적방문자 50만이었나? 100만이었나? 그만큼 블로그가 커야 가입됩니다. 참고로 제가 3년동안 필나로 블로그 했는데 하루 방문객 평균 4500명에 누적방문자 640만입니다.

배너가 아닙니다. 글을 쓰면 안에 이미지에 광고를 붙이는거에요. 손이 많이가요. 이거 사실은 패션, 드라마 리뷰용 광고인데 전 예외적인 케이스에요.

조건 변경되서 단가 10원가량 나옵니다 구려요.

포티즌: http://www.photizen.com



이외에 회사는 많습니다. 좋은것과 상관없이 아는 곳 다 써봤습니다.

애드포스트: http://adpost.naver.com/main.nhn
네이버 광고입니다. 요즘은 네이버블로그 외에 어플, 모바일 웹사이트도 가능해요. 티스토리에 관해 문의해 봤으나 아직은 안 된답니다.

구글 애드센스: http://www.google.com/adsense/
가장 수익성이 뛰어나지만 느닷없이 차단해버리는 악의축. 티스토리에서 요즘 플러그인 지원해줍니다.

오팝센스: http://sense.opap.co.kr
가입만 하고 해보진 않았어요. 광고주가 적고 꽤 심사를 까다롭게 하는 것 같습니다.

프로그램베이: http://www.programbay.co.kr
프로그램 파는 곳이에요. CPS(유료결제 금액당 수익)이니 없는곳이라 생각해도 무방합니다.

예스24: http://www.yes24.com/notice/FirstClass/InfoAdon2.aspx
여기도 광고가 있습니다. 책 링크를 걸고 누군가 그걸 사면 수익을 지급해줘요. CPS니 없다고 생각해도 무방합니다.

알라딘: http://www.aladin.co.kr/ttb/wmain.aspx
책 광고중에서는 가장 유명합니다. CPS외에 CPC 수익도 있다고 하는데 어쨋든 이건 현금이 아니라 책 사는데 쓰는 포인트로 줍니다.

리더스CPA: http://leaderscpa.com/leaderscpa/
보니깐 보험, 병원, 다이어트, 재테크 위주 CPA입니다. 쓸 사람은 쓰겠죠...

올블릿: http://www.allblet.net
티스토리에서 플러그인 지원해줬는데 요즘은 단가가 나오나 모르겠어요. 5원도 봤습니다.

카우리: https://kau.li
모바일 광고회사 카울리가 아닙니다. 일본계회사 CPC광고 인데 광고가 없어서 그냥 없다고 생각하셔도 됩니다.

다음뷰: http://v.daum.net/ 
뷰 순위 랭킹을 매겨서 다음캐시를 준다죠. 전 순위에도 못 들어가드라구요.

애드스왑: http://adswap.co.kr
CPC광고회사입니다. 생긴건 애드센스 비슷한데 영세한 편입니다.

클릭몬: http://clickmon.co.kr 
방금 검색해보다 찾은거에요. CPC광고도 있는데 클릭 수량이 바닥나면 CPS로 전환된다네요.

애드플라이: http://adf.ly/publisher/ 
해외 사이트입니다. 링크를 걸면 넘어가기 중간에 광고를 보여주고 5초 후에 넘어가요. CPM입니다.

이 외에 CPA, CPS부문 회사는 많습니다. 영세해서 그렇지. 옛날에 오마이클릭이라는 CPC 회사가 있었는데 사업 접어서 적립금 다 잃어버렸습니다. 회사 광고주가 얼마나 많은지, 규모는 얼마나 되는지 꼭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