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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석타워 디펜스 공략

2013. 12. 16. 16:32 | Posted by 필나로



게임 링크

이건 공략글 입니다. 스킬이 더럽게 많아요. 읽기 귀찮은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1. Enhanced pool

시작시에 최대로 보유할 수 있는 마나량을 늘려줍니다.

2. Focus

시작시에 보유한 마나량을 늘려줍니다.

3. Flexible pool

최대마나를 증가시키는 기술 비용을 낮춰줍니다

4. Critical hit mastery

노란 보석의 치명타 발생확률을 높이고 시작시에 노란 보석을 줍니다. 스킬레벨마다 주는 보석이 다르고 최대 3등급 보석 1개, 2등급 보석 1개를 줍니다.

5. Violent explosions

보석을 던질때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6. Stunning explosions

보석을 던질때 일정확률로 스턴을 겁니다.

7. Piercing explosions

보석으로 공격할 수 있는 최대 몬스터 숫자가 증가합니다.

8.Towerbuilder

타워 설치비용이 감소합니다.

9. Traplayer

트랩 설치비용이 감소합니다.

10. Trap specials

트랩에 설치된 보석의 능력이 상승합니다.

11. Bouncing  mastery

연두색 보석의 연속공격 발생확률을 높이고 시작시에 연두색 보석을 줍니다. 스킬레벨마다 주는 보석이 다르고 최대 3등급 보석 1개, 2등급 보석 1개를 줍니다.

12. Shocking mastery

하늘색 보석의 스턴 발생확률을 높이고 시작시에 하늘색 보석을 줍니다. 스킬레벨마다 주는 보석이 다르고 최대 3등급 보석 1개, 2등급 보석 1개를 줍니다.

13. Dual gem mastery

다른 종류로 합쳐진 보석의 능력치를 높여줍니다.

14. Pure gem mastery

같은 종류로 합쳐졌거나, 생성된 보석의 능력치를 높여줍니다.

15. Prismatic gem mastery

보석들의 최소데미지, 사정거리, 부가능력을 높여줍니다

16. Armor

몬스터들에게 빼앗기는 마나를 줄여줍니다

17. Readiness

트랩/타워에 보석을 넣을시에 걸리는 시간을 줄여줍니다

18. Slowing mastery

파란색 보석의 둔화율을 높이고 시작시에 파란색 보석을 줍니다. 스킬레벨마다 주는 보석이 다르고 최대 3등급 보석 1개, 2등급 보석 1개를 줍니다.

19. Poison mastery

초록색 보석의 독 데미지를 높이고 시작시에 초록색 보석을 줍니다. 스킬레벨마다 주는 보석이 다르고 최대 3등급 보석 1개, 2등급 보석 1개를 줍니다.

20. Resonance

모든 보석 최소데미지가 증가합니다.

21. Recharge

모든 보석 공격속도가 증가합니다.

22. Replenish

몬스터를 처리할때, 실시간으로 마나를 얻는 양이 증가합니다.

23. Forge

보석을 생성/합성시에 비용이 감소합니다.

24. Armor piercing mastery

보라색 보석의 방어감소 발생확률을 높이고 시작시에 보라색 보석을 줍니다. 스킬레벨마다 주는 보석이 다르고 최대 3등급 보석 1개, 2등급 보석 1개를 줍니다.

25. Splash mastery

빨간색 보석의 추가데미지 범위를 높이고 시작시에 빨간색 보석을 줍니다. 스킬레벨마다 주는 보석이 다르고 최대 3등급 보석 1개, 2등급 보석 1개를 줍니다.

26. Radiance

모든 보석 공격사거리가 증가합니다.

27. Turbulance 

모든 보석 최대데미지가 증가합니다.


한 맵당 게임모드가 9개입니다. 보스전은 예외에요.

노란색은 아직 클리어하지 않은 게임이고, 파란색은 클리어를 한 게임입니다. 주위가 파란색인건 경험치 3배를 주는 게임모드에요. 맵마다 3배를 주는 게임이 다 다릅니다.

1. Arcane: 몬스터의 등장 숫자가 60% 더 많고, Hp가 100% 더 많습니다. 몬스터 웨이브가 8단계 추가되고 몬스터를 다 처리하면 가디언 몬스터가 등장합니다. 레벨 64이상

2. Bleeding edge: 몬스터의 등장 숫자가 60% 더 많고, Hp가 80% 더 많습니다. 몬스터 웨이브가 4단계 추가됩니다. 레벨 48이상

3. Swarm: 머릿수가 많은 몬스터 종류만 등장합니다. 몬스터의 등장 숫자가 60% 더 많습니다. 레벨 32이상

4. Endurance: 유저가 패배할 때까지 계속 몬스터가 등장합니다. 레벨 16이상

5. Normal: 기본모드입니다. 다른 모드의 증가%는 이 기본모드를 기준으로 합니다.

6. Sudden death: 몬스터가 1마리라도 유저의 집에 도착하면 패배합니다. 레벨 8이상

7. Heroic: 몬스터의 등장 숫자가 20% 더 많고, Hp가 40% 더 많습니다. 몬스터 웨이브가 2단계 추가됩니다. 레벨 24이상

8. Time siege: 제한시간 안에 모든 몬스터를 처리해야합니다. 레벨 40이상

9. Carapace: 모든 몬스터가 방어력을 가지고 있고 이동속도가 더 빠릅니다. 몬스터의 등장 숫자가 20% 더 많고 몬스터 웨이브가 6단계 추가됩니다. 자이언트 몬스터가 나올 수 있습니다. 레벨 56이상


+10. Beyond corruption: 맨 마지막 탄을 깨야 나오는 게임모드입니다. 몬스터가 100% 더 많고, 몬스터 hp가 150% 더 많습니다. 
 몬스터 웨이브가 10단계 추가됩니다. 시작시에 5등급보석 6개를 기본으로 줍니다. 문제는 4개가 합성이 된 보석입니다.


하얀색은 보석을 넣으면 특수능력이 발동되며 최소 3등급 이상의 보석이 가능하고 보석등급에 따라 능력이 달라집니다.

1. Flash beam shrine: 4방향으로 빛을 쏘아 몬스터를 공격합니다. 

2. Armor piercing shrine: 모든 몬스터의 방어력을 낮춥니다.

3. Charged bolt shrine: 전기 볼트가 나와 랜덤으로 몬스터를 공격합니다.

4. Special damage shrine: 모든 몬스터에게 데미지와 랜덤으로 특수공격을 합니다.

5. Mana tap shrine: 마나의 최대량을 늘리며 필드에 존재하는 몬스터의 숫자에 비례해 마나를 충전합니다.

6. Gem transmute shrine: 인벤토리에 존재하는 보석을 전부 같은 색상으로 바꿉니다.

7. Anger shrine: 마나를 절반 소모해서 몬스터들에게 공격을 합니다.

8. Experience shrine: 필드에 존재하는 몬스터의 숫자에 비례해 경험치를 늘려줍니다.
 
노란색은 플레이를 방해하는 장애물입니다. 등급 3이상의 보석을 던져야만 파괴됩니다.

1.Shield beacon:  근처에 모든 몬스터들을 무적상태로 만듭니다.

2. Healer beacon: 근처에 모든 몬스터들을 치료합니다.

3. Trap defier beacon: 근처에 트랩을 지을 수 없습니다.

4. Tower defier beacon: 근처에 타워를 지을 수 없습니다.

5. Arcane lock: 보스전에만 등장하며 몬스터를 모두 처리하기 전까지 없애야합니다.

나머지

가끔 어뮬렛이 숨어있기도 하며 등급 1 보석으로 파괴됩니다.

몬스터가 나오는 집으로 Hp를 갖고있는 집은 파괴가 가능합니다. 파괴하면 몬스터는 그 집이 아닌 다른 길로 나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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